The Grace(더그레이스) - My Everything




ne seng gang
ne pyo jong
na ru rut ge he
na ye ki bum do
ja gun sul pum do
ne ga chu nun got

na a ji gun
sa rang e so tu lo
bok chal te do i so
chu gum chon cho ni
nol bo yo jwo

You are my all my everything
o ryob ji an ke
ni ga nu kyo ji go in nun gol
ku mo sub ku yol jong
i ro bol i ji nun ma ra
chin ji han no ye nun bi chi
no ye yak so gi
ne ga sum
ha ne gu de ro cho ne jo wa
mi re nun ne ga ham ke
ku ryo jo hi nun gol

nan a ra
bol su i nun gol
bo so ga tun ma um
a pun ji an ke
ta chi ji an ke
ji kyo jul ke yo

jin shil ham me
mo dyo jin se sang e
gi rul yo ro bo yo jwo
no ye gyo te so
go rul su it ke

You are my all my everything
o ryob ji an ke
ni ga nu kyo ji go in nun gol
ku mo sub ku yol jong
i ro bol i ji nun ma ra
chin ji han no ye nun bi chi
no ye yak so gi
ne ga sum
ha ne gu de ro cho ne jo wa
mi re nun ne ga ham ke
ku ryo jo hi nun gol
and you always be
my all my everything

sa rang i ran go jo
ga su mi shi gi nun il
ku mi mol ji a nu mul
nu kil su ga in nun gol
ko ma un sa ram
nu rin na rul
gi da ryo ju ot ji
yol jong hal ko ya
no ma ne ne ga ~
dwi ge he jwo

You are my all my everything
shi ga nun u ri ye ge
a pum do chun da nun gol
cha ral go in nun gol
du ryo wo ha ji a na
ham ke sa rang han da nun got
mo dun chim du run
na mwo ga ji nun
chin gu ga dwe ga nun got
na yo gi i sul ke
bo ra ne ha ji ma ra

You are my all my everything
o ryob ji an ke
ni ga nu kyo ji go in nun gol
ku mo sub ku yol jong
i ro bo ri ji nun ma ra
chin ji han no ye nun bi chi
no ye yak so gi
ne ga su ma ne
gu de ro chon he cho wa
mi re ne gyo te so
u sul su it get ji
ye pun mo su bi
no u ri dwe i get ji
and you always be my all
my everythi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