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 Ji Young백지영 - Just Being Hit By A Bullet





Chong ma
jun got cho rom
Jong shi ni
no mu ob so
U su man na wa so
Gu nyang u so so
Gu nyang u so so
Gu nyang

Ho ta ra ge su myo
Ha na man
mut ja he so
U ri we he o jo
o toh ke he o jo
o toh ke he o jo
o toh ke

Gu mong nan ga su me
u ri
Chu o gi hu lo nom cho
Ja ba bo ryo he do
Ga su mul ma ga do
Son ga rak sa i ro
pa jo na ga

Shim jang i mom cho do
i roh ke
A pul got ga jun a na
o toh ke jom he jo
Nal jom chi ryon he jo
I ro dan ne ga
sum da mang ga jo
Gu mong nan ga su mi

o nu se nun mu ri
Na do mo ru ge hu lo
I ro gi shi run de
Jong mal shi run de
Jong mal shi run de
Jong mal

I ro so nun nol ta ra
Mu jak jong jo cha ga so
Do mang chi dut got nun
No ye dwi e so
No ye dwi e so
So ri cho so

Gu mong nan ga su me
u ri
Chu o gi hu lo nom cho
Ja ba bo ryo he do
Ga su mul mat ga do
Son ga rak sa i ro
pa jo na ga

Shim jang i mom cho do
i roh ke
A pul got ga jun ha na
o toh ke jom hejo
Nal jom chi ryo ne jo
I ro da ne ga sum
da mang ga jo

Chong ma jun
got cho ron
Jong mal
Ga su mi
no mu a pa oh.

I roh ke a pun de
I roh ke a pun de
Sal su ga
it da nun ge
i sang he

o toh ke no rul i
jo ne ga
Gu ron gon na nun
mo la mo la
Ga su mi pong tur lyo
Cha ul se ob so so
Ju gul man kum
a pu gi man he
Chong ma jun
got cho rom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