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Brothers (강민경) - Finally ft. U-KISS (유키스)





oh~ Yeah~
I miss you
my girl~
Oh~ no~
Yeah~

Finally~
Mo ro ji ji man
da shi but ja bul su
om nun
ne ma mul a ni
Mi an he
nun mu ri hu lo
sa rang he so
no ye pu me so
Finally~
Na rul ji wo bo ryo
Finally~
Jam shi him dul
get ji man
Finally~
Mo du no rul
wi he so
dal kom han chuo go
rim gi ok he ju le

Sa rang han
jo gi op ta go
ma me om
nun ma rul
but jo no ko
Dwi do ra ga nun gi re,
ma ni do na nu ro so
a pu mi mi lyo wa
o nul bam
ja mu ri rul
su ga op so
sul po han gu de
ol gu ri to o la
no do ma ni
him dul get ji man
o jol su om nun
na ri he

Finally~
Mo ro ji ji man
da shi but ja bul su
om nun
ne ma mul a ni
Mi an he
nun mu ri hu lo
sa rang he so
no ye pu me so
Finally~
Na rul ji wo bo ryo
Finally~
Jam shi him dul
get ji man
Finally~
Mo du no rul
wi he so
dal kom han chuo go
rim gi ok he ju le

he yo jo so
(u ri ye sa rang i)
jo ga gi na so
gal gi gal gi
ji jo jo bo ryo
ga su mi jo ryo
ne jong i
dung ul do li go so
no rul bo ryot ji,
nan no mu
mot dwe so
ne ga jal
mot he so (ah~)
pi do nun mul do
om nun nal yong so he,
to na gan
no rul gi ok he
nan ho lo we so
u so bwa,
shes gone

Finally~
Mo ro ji ji man
da shi but ja bul su
om nun
ne ma mul a ni
Mi an he
nun mu ri hu lo
sa rang he so
no ye pu me so
Finally~
Na rul ji wo bo ryo
Finally~
Jam shi him dul
get ji man
Finally~
Mo du no rul
wi he so
dal kom han chuo go
rim gi ok he ju le

shi ga ni hu lo
da shi sa rang
hal su nun it get ji man
ne ma mi
a pa o ja na

no te me a pa hey
i jen jo yo pe,
no way
na te me hu lin
nun mul mu chok
gi pun ba da dwe
Im sorry my
hwat gi me be
to bo rin mal
na nun jin ja
i gi jo gin nam ja,
go tu ro man
gang han chok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to na bo ne ten on je go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bol so ni sen ga gul
u rin So Cool
ha ge he ho jot ji man
ne mo ri so ge
a jik do
ni ga sa ra sum sho

My.. My.. My..
My baby~

Finally~
Mo ro ji ji man
da shi but ja bul su
om nun
ne ma mul a ni
Mi an he
nun mu ri hu lo
sa rang he so
no ye pu me so
Finally~
Na rul ji wo bo ryo
Finally~
Jam shi him dul
get ji man
Finally~
Mo du no rul
wi he so
dal kom han chuo go
rim gi ok he ju l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