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 Sorry I Can't Laugh For You






He o ji ja

o nul mu sun ma ri ra do
ne ge ha ji ma ra jo
jang nan su ron
no ye mal do
ba da jul su ga ob so

Sa rang ha nya nun
gu mal go i jen
mut ji ma ra jo
Non mi dul su ga
ob get ji man
na he o ji ryo he

Oh, him dul te myon
a na ju don
a pul te do
gam sa ju don
Gu ret don ne ga,
gu ret don ne ga
no wa do i sang

U so jul su ga ob so so
mi an ha da
mi an ha da
u ri gu man
he o ji ja
U so jul su ga ob so so
mi an ha da
mi an ha da
u ri gu man
he o ji ja

He o ji ja,
he o ji ja,
he o ji ja

No rul bo ne
go so na do
ma ni him du ro so so
I jen no ob shi
hon ja so
na do sa ra
bo ryo he

Jal ji ne nya nun gu
mal do
i jen mut ji ma ra jo
Non mi dul su ga
ob get ji man
na a ju jal ji ne yeah

Oh, him dul te myon
a na ju don
a pul te do
gam sa ju don
Gu ret don ne ga,
gu ret don ne ga
nol i jo bo ryo he

U ro jul su ga ob so so
mi an ha da
mi an ha da
u ri gu man
he o ji ja
U ro jul su ga ob so so
mi an ha da
mi an ha da
u ri gu man
he o ji ja

A nin de i ge
nan a nin de
A jik do nol
sa rang ha nun de,
nol sa rang ha nun de

U so jul su ga ob so so
mi an ha da
Mi an ha da
u ri gu man
he o ji ja

He o ji j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