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ha - Gossip Boy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Baby Boy
Im Just
Telling You
ooh..

Ha ru e do
su shi bun shik
no e dwe
he ma rul he
no mu an byuk
ha nam ja ra go
yo ja du re
bon han shi son
no do al go it ja na
o jom gu ri
mo run chok
ha ni
bin tu mi hob sul
got man ga tun
ni mo sub
wen ji na
na do mo le
ba jo du nun gol

i ro myun an dwe
nun de j
a ku man ne ge
hu nun ne ga
ba bo ga ta
hi mi om nun
no ye mal he do
mi ryo o nun
sang sang

nal hok shi jo wa
ha myon gol ka
chin gu i sang i myon
an dwel ka
jom jom do ko jo
ga nun na ye ma um
che im jo no de mun
a mu got do mo te nan

no e ge man
da ga ga myon
won ga da run
ma rul he
gwe ni shim sul man
bu ri nun nan
da run nyo
jal bo ji mal go
ne ge gwan shim
bo yo jo
o jom gu ri
ba bun chok
ha ni

no e ge jo
hun myon man
bo i go shi po
wen ji nan
na man sa rang
bad go shi pun gol

i ro myun
an dwe nun de
jak u man ne ge
hun nun ne ga
ba bo ga ta
hi mi om nun
chin jol ha me do
do lyo o nun sang sang
nol jong mal
jo wa ha myon gol ka
na ye yo
ja i myon
an dwel ka
jom jom do
ko jo ga nun
na ye ma um
che im jo no
de mun
a mu got do
mot he nan

yon gi ne mal
he bo le
go jo lun
ma ra ju le
gum gye wat don
sun ga ni ya
ne ma mul ba
da ju le

i ro myun
an dwe nun de
ja ku man ne ge
hun nun ne ga
ba bo ga ta
hi mi om nun
no ye mal he do
mi ryo o nun
sang sang
nal hok shi jo wa
ha myon gol ka
chin gu i sang i myon
an dwel ka
jom jom
do ko jo ga nun
na ye ma um
che im jo no de mun
a mu got do mo te n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