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Lady OST - Your Doll (Sunny)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someone repost the video i did
back in amazesing hehehehe***

Give it to me love
baby I love you
Give it to me love
baby I need you
Give it to me love
baby I want you
ba ra nun gon
o jik ha na
gu jo gu de
pu me yong won to rok
sal go shi po

ga su mi du gun,
nol seng gak ha myon
ip su ri bing gut,
mal ko ro o myon
jon gi ga ji rit,
ni son da u myon
nul kum kwo on
ne ga dwen dut he
du nu ni pan jak,
ne jon ha o myon
mo ri ga a jil,
ne mok so ri ye
nun mu ri gul song,
he o jil te myon
na ba bo ga dwe
bo ryo na bwa

me il bo go shi pun
han sa ram
me il gat ko shi pun
dan han sa ram
na rul a na jo yo
ne ge mal he jo yo
gu de do na wa gat da go

Give it to me love
baby I love you
Give it to me love
baby I need you
Give it to me love
baby I want you
ba ra nun gon
o jik ha na
gu jo gu de
pu me yong won to rok
sal go shi po

o ge ga dul sok,
nol ma nal te myon
bal ki ri sa pun,
ham ke go ru myon
shim jang i kong dak,
pal jang ul gi myon
na do heng bok han,
ku mul kun dut he

me il an go shi
un han sa ram
ip mat chu go shi pun
dan han sa ram
jol de byon chi ma yo
kong kong
yak sok he yo
u ri sa rang yong
won ha gil

Give it to me love
baby I love you
Give it to me love
baby I need you
Give it to me love
baby I want you
ba ra nun gon
o jik ha na
gu jo gu de
pu me yong won to rok
sal go shi po

cho u mu ro
ne mam jul ke yo
gu de a ne
ne ga sa le yo
bo mul cho rom
so jung ha ge
na rul a kyo jo yo

Give it to me love
baby I love you
Give it to me love
baby I need you
Give it to me love
baby I want you
ba ra nun gon
o jik ha na
gu jo gu de
pu me yong won to rok
sal go shi po

Give it to me love
baby I love you
Give it to me love
baby I need you
(oh I need you baby)
Give it to me love
baby I want you
(I want you boy)
dwe go pun gon
o jik ha na
(gu jo gu de sa rang pun)
se sang e so
ha na pu nin,
gu de in gol...
Give it to me love
baby I need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