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Our Love




da ru rung so ri
jun hwa rul dul myon
du lyo wo nun
gu de mok so ri
Bo go pun ma hum
ga nul su ob so
kun ma mok go
jon hwa he de yo

He ni mi bang shil
dal ni mi bin gut
hu ri dur ye sa rang ul
ji kyo bwa ju nun
got ga ta yo

Ga su mu ro
nu kyo bo se yo
Na nol ma man kum
gu de a ne
in nun ji

Gu ip su ro
ma re bo se yo
O re jon bu to
na rul sa rang
he wat da go
ma ri e yo

Ma na myon te ron
jo ku man i re
hwa rul ne go
to ra ji ji man

u re gu da u men
hwa he e no ko
do ra so so
na hon ja won e

Se du ri so gon
kot du ri su gun
hu ri dur ye sa rang e
jil tu ra do ha nun
ga bwa yo

Ga su mu ro
nu kyo bo se yo
Na nol ma man kum
gu de a ne
in nun ji

Gu ip su ro
ma re bo se yo
O re jon bu to
na rul sa rang
he wat da go
ma ri e yo

hu ri dur ye sa rang
ga duk gu de ye
nun so ge
Gu de ma
ne sa rang ga duk
na ye ma um
gu a ne
nom cho yo

Ga su mu ro
nu kyo bo se yo
Na nol ma man kum
gu de a ne
in nun ji

Gu ip su ro
ma re bo se yo
O re jon bu to
na rul sa rang
he wat da go
ma ri 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