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 You Are My Heaven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Say my love...
when you
see my heart
Say my love...
when you
see my heart

o ra ke jo nal
u sum ga duk
an go honey
mang so ri ji ma
ne gen no pu ni ya
honey
Bit na nun
jo byol cho rom
dal kom han
ki su cho rom
so jung han
na ye sa rang
oh baby
ji kyo gar yo he

han pu me nol
a nul su i so
nan so le im dul
be se be ga su mi
twi ja na
a mu do mot ma lyo
nol hyang han
ne ma mun
na do jal
mo la do ne
ma ji mak
do cha ku ne
pu min gol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love today

sa rang he
sa rang he
no man
love tonight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love for you

only one for me
oh my love
for you

Sa rang un
mi chil du to ji ro
un gi pum
ha na rum
hyang i ro
che wo jun sa ram
gu ron no rul
sa rang he
no rul
gi da ryo wa so
i je nun
dom i sang
cha mul su ga
om nun ne ma um

non na ye ge
heng bok ul
ga jo da jun
na ye chon guk
(na ye chon guk)
Love you so
ne mam sok
no pu nya
ma boo
oh my sweet heart
1, 2, 3 to da 4
and going
i je ne ge
ne sa rang ul jo ne
1, 2, 3 to da 4
and going
i je ne ge
ne sa rang ul mal he

Ja ba ju le nal
o jik no ye gyo te
honey
bo ryo du ji ma
na rul kwak
a na jo honey
I je nun
da mal ral ke
i je nun
nol ga jil ke
ji gum kot
gan jik he
dun ne ma mul
mo du ga jo ga

Sa rang un
mi chil dut
o ji ro un gi pum
ha na rum
hyang i
ro che wo jun sa ram
Gu ron
no rul sa rang he
no rul gi da ryo wa so
i je nun
dom i sang
cha mul su ga op nun

Sa rang un
se byok nyok
i sul ga tun
heng bok
na ye ge
heng bog ul
an gyo jun sa ram
gu ron no rul
sa rang he
ne gen no
ha na pu nya
ga jo ga
do i sang
cha mul su ga
om nun
ne ma um

Sa rang he
sa rang he
love today
sa rang he
sa rang he
love tonight

Sa rang he
sa rang he
love for u
only one for me,
all my love for you

Say my love...
when you see my heart
I just want for you

no ma nul
sa rang hal k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