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Hyori - 10 MInute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Just one 10 minute
ne go shi dwe nun shi gan
sun ji nan
ne sung e
so ga u nun nam ja dul
Baby da run me ryo ge
hun du li go i ja na
Yong gi ne bwa da ga wa
nal ga jil su do i ja na

O nu nu jun bam
hon ja du ro son god
chum chu nun
sa ram dul gu so ge
gu nyo wa no
Wen ji ku li nun
nol gad go shi po jo
gu nyo ga jal ril bi un
gu shi bu nan he

Ji ru het don sun ga ni
nal bo nun sun gan
da la jo so
(i'm telling you)
O re dwen yong in
gu ge a ni don
jun gyo han
sa shi ran
non ne ge
do ku li nun god

I say no ye
gu nyo nun
ji gum go u rul bo myo
Bul gun sek rib sut ji
hwan jang ul dod chi ra go
Baby no pun gu du ye
a pa ha go i sul gol
Na nun ga la gu nyo wa
nal bi gyo ha jin ma ra jo

Chal bun sun ga ni
a ni ra go he ja na
yong hwa so ge gat jin
u ri ga dwe nun go ya
Yong hwa sog shi pun
il nyon do ji na jo
o te gob mok ji nun ma
no do nal won he

Ji ru he don sun ga ni
nal bo nun sun gan
da la jo so
(i'm telling you)
O re dwen yong in
gu ge a ni don
jun gyo han
sa shi run non ne ge
do ku li nun god

Just one 10 minute
ne go shi dwe nun shi gan
Mo dun ge kut nan hu
gu nyo ga o go i so
Baby bul gun rib sut ji
chon su rob gi do ha ji
Ne ge wa bwa i je non
nal a na bwa do
gwen cha na

Don't tell a lie
just be yourself
him dul ge du lo
de ji ma
Nol to na da la
ma rul he
(have it your own way)
Bling bling shine
it's right to come
sa rang he pa jin
go ra go
Go ji sul
ma ral ko ra myon
mo du ob don go lo he

I say no ye gu nyo nun
ji gum go u rul bo myo
Bul gun seg rib sut ji
hwan jang ul
dot chil ha go
Baby no pun gu du ye
a pa ha go i sul gol
Na nun ga la gu nyo wa
nal bi gyo ha jin ma ra jo

Just one 10 minute
ne go shi dwe nun shi gan
Sun jin nan ne sun ge so
ga u nun nam ja dul
Baby
da run me ryo ge
hun du li go it ja na
Yong gi ne bwa da ga wa
nal ga jil su do i ja na

Just one 10 minute
just one 10 minut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