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o Young Saeng (허영생) - Looking Forward To It 바라본다



ba ra bon da
ba bo cho rom

gu de nal ji wo sul ka
ja ku du ryo wo jin da
gi ok hal ka du ryo un
mot nan nal du ri ji man
mi an ha da
no mu nu jo bo rin
i han ma di
ne ge jo ne jil su i sul ka
i je ya bu lo bon da

gu de u nun mo su be
shim jang i twi o on da
ji nan chu o gi ra go
i jo bo ryo het ji man
an dwe ne yo
gu de dwit mo su man
ba ra bo da
ham ke het don u ri to o la
ga su mi cha o run da

ba ra bon da
nun mu re
bi chin nol ba ra bon da
sul pun mi so do
a pun chu ok do
mo du gi ok hal ke yo
sa rang he yo
ne su mi
ho rak dwe nun nal ka ji
i se sang kut ka ji
my love

gu de u nun mo su be
shim jang i ji jo jin da
i jen sang gwa nop da go
e so we myon het ji man
an dwe ne yo
gu de dwit mo su man
ba ra bo da
ham ke het don u ri to o la
ga su mi jo myo on da

ba ra bon da
nun mu re
bi chin nol ba ra bon da
sul pun mi so do
a pun chu ok do
mo du gi ok hal ke yo
sa rang he yo
ne su mi
ho rak dwe nun nal ka ji
i se sang kut ka ji
my love

se sang mu no jin de do
ne seng kut nan da he do
na no ha na myon dwe
sa rang ham ni da

ba ra bon da
nun mu re
bi chin nol ba ra bon da
sul pun mi so do
a pun chu ok do
mo du gi ok hal ke yo
sa rang he yo
gu de ga
do ra ol gu nal ka ji
na ba ra bol ke yo
yong won 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