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7 - U



hey alright
this song is dedicated to you
my girl
lets go

you.. ooh you
wanna be with u
you.. ooh you
wanna rock with u
you.. ooh you
wanna be with u
you.. ooh you
wanna rock with u

dal kom han
mi so ro yu
hok ha ji ma
yeah
a chi ran
hyang gi ro
da ga o ji ma
oh no

hang sang a pe son
a nin chok ha ji man
a ni ya
i mi nan
hun du li go
itj a na
oh no

if we are the one
na to i sang un an dwe
no i ro ji ma an dwe
my girl friend
u are the only one
that i need boo
ne mam a ra ju le

no ye ge pa jo so
he yo na ol su op so
nal ku he jwonan
no a ni myon
ju gul kot ga tun de
ni ga u sul te
na do u sul ke
ne gyo ten
o jik non ni ka

you.. ooh you
wanna be with u
o jik ne ge u
ooh mu ot bo da u
wanna rock with u
you.. ooh you
wanna be with u
o jik nal ge u
ooh mu ot bo da u
wanna rock with u

dal kom han
ip su lo nal
hun dul ji ma ye
ja rit tan
nu nu ro pa ra
bo ji ma
oh no

ne mam do hang sang
nol kat ko ship ja na
al ja na
ha ji ma
hun du li go it ja na
oh no

if we are the one
na to i sang un an dwe
no i ro ji ma an dwe
my girl friend
u are the only one
that i need boo
ne mam a ra ju le

no ye ge pa jo so
he yo na ol su op so
nal ku he jwo nan
no a ni myon
ju gul kot ga tun de
ni ga u sul te
na do u sul ke
ne gyo ten
o jik non ni ka

hang sang
no ran sa ra me
son ji se
nan su ru ru no
gul got ga ta
you shing gu ron
mi so e ne shim jang un
du gun du gun
mi chin got ga ta

gu nu gu do nal
ku ha ji mot he
gu nu gu do nan
ban haji mot he
you tang shin ha na man
ne gyo te i su myon
not afraid

oh u
bam ha nu re
jo byol dul cho rom
oh u
jo tu go un
te yang cho rom
oh u
e in cho rom
to chin gu cho rom
oh u
ni gyo te it ge he ju le
oh..

no e ge pa jo so
he yo na ol su op so
nan no man bo myon
a su ra sul
ga su mi to lyo wah
ni ga u sul te
na do u sul ke
ne gyo ten
o jik non ni ka

you.. ooh you
wanna be with u
o jik ne ge u
mu ot bo da u
wanna rock with u
you.. ooh you
wanna be with u
o jik ne ge u
ooh mu ot bo da u
wanna rock with u

wanna be with u
wanna rock with 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