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Caramel(오렌지캬라멜) - Lipstick 립스틱



lipstick stick se u go
lipstick stick se u go

o ji na nun ni nop don ji,
e i ni it nun gon ji
sal jak shi ku he bo yo

ha na do gwan shim
ob nun chok,
so gi nun go da a ra
hu li go dan i ja na

o tok han kot na re,
be il got ga ta
ja rit ja rit ni nun bi che
no gul got ga ta

gu rit bit pi bu ga,
dal kom he bo yo
a sul a sul da ga ga so
hum chi go shi po

lipstick stick se u go,
ne ib su re ba ru go
jal da ryo jin ha yan
sho chu wi he
sal jak mu chi go
lipstick stick se u go,
ni ib su re mat chu go
a jil a jil so sun se gol wi he
mo le mud hi go

o mo o mo
o-o-o-o
o mo o mo
mo le mu chi go
o mo o mo
o-o-o-o
o mo o mo

o jo da gu ri dwen gon ji,
sa yon ni it nun gon ji
sal jak hwa ga na bo yo
sa shil jom mi a na ji man,
jul gi nun go da a ra
mo le ut go it ja na

chok chok han nun bi che,
ba jil got ga ta
ji rit ji rit ni hyang gi e
chwi hal got ga ta
u yu bit pi bu ga,
nun bu sho bo yo
a sul a sul da ga ga so
hum chi go shi po

lipstick stick se u go,
ne ib su re ba ru go
jal da ryo jin ha yan
sho chu wi he
sal jak mu chi go
lipstick stick se u go,
ni ib su re mat chu go
a jil a jil so sun se gol wi he
mo le mud hi go

o mo o mo
o-o-o-o
o mo o mo
mo le mu chi go
o mo o mo
o-o-o-o
o mo o mo

jom be ji ma
ga man i dul sun ob so,
nol nol nol
i ro ji ma
o nul cho um bwat ja na

lipstick stick se u go,
ne ib su re ba ru go
jal da ryo jin ha yan
sho chu wi he
sal jak mu chi go
lipstick stick se u go,
ni ib su re mat chu go
a jil a jil so sun se gol wi he
mo le mud hi go

o mo o mo
o-o-o-o
o mo o mo
mo le mu chi go
o mo o mo
o-o-o-o
o mo o m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