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 Stop It 하지마



gu i pu nol
gu lo in sang gu gi ji mal go
hwa na
ji a nat da myon
nal ju gi ji ma
i he hal ke dwet da go man
mal ha ji mal go
gi bun pu ro ni ga
ut gil wo na ji nan

ne a pe son mam
de ro hwe
yo u ga chi no nan
he do dwe
gu ro ni ka je bal
ne ne ne ge n
a hwa jom ne ji ma

ma re bwa
i gon a ni ja na
he do no mu ha ja na baby~
hwa net da
da shi sa rang han da
wat da gat da ha ni we
(oh baby)

sok sang han ma me
ga kum shik
mi ul te do man chi man
no mu swip ge
hwa man ne nun
no ye ge
i rok he ma ra le

hwa jom
ne ji ma ha ji ma
je bal gu ro ji ma
ja jung na
yo ri na
nol sa rang ha ja na
myot bo nul ma re ya no
ne ma mul al ka

ne ma mul al ka
non ne ma mul al ka

je bal jom uk!
ha ji ma
sa ram dul man cha na
jak ge jom
ma re jwo
da du lin da ja na
myot bo nul ma re ya no
ne ma mul al ka
oh yeah

nan ma lya
ni ga wo na nun gon
mo dun du ro jwot ja na baby~
ja ku man
jan so ri gat ji man
nol wi han gol mo ru ni
(oh baby)

no ro in he hang sang
ba kwio me il
pal pal yol cha rul
ta nun du te me il
hwa jom ne ji ma
mwo ra he do na nun
no ma ne supermen
nol wi he son mwo dun ji
ha ge so (ge so)
nol jol de ro
no chi an ke so (ge so)
a hwa jom ne ji ma
je bal uk! ha ji ma

hwa jom
ne ji ma ha ji ma
je bal gu ro ji ma
ja jung na
yo ri na
nol sa rang ha ja na
myot bo nul ma re ya no
ne ma mul al ka

ne ma mul al ka
non ne ma mul al ka

je bal jom uk!
ha ji ma
sa ram dul man cha na
jak ge jom
ma re jwo
da du lin da ja na
myot bo nul ma re ya no
ne ma mul al ka
oh yeah

nu ne no ho do a na pun
gu ron no ran gol
al ji man
ba ra nun gon tak
han ga ji
han bon man
ne mal du ro ju le

hwa jom
ne ji ma ha ji ma
je bal gu ro ji ma
ja jung na
yo ri na
nol sa rang ha ja na
myot bo nul ma re ya no
ne ma mul al ka

ne ma mul al ka
non ne ma mul al ka

je bal jom uk!
ha ji ma
sa ram dul man cha na
jak ge jom
ma re jwo
da du lin da ja na
myot bo nul ma re ya no
ne ma mul al ka
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