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 B2ST (비스트) - Beautiful Night



byo li bit na nun
a rum da un
bam i ya i ya
i bam i
yong won ha gil
ne son ja ba bwa
pu run dal
bi chi a rum da un
bam i ya i ya
na wa jo wa nu rul
go ro bwa

i’m yours no ma ni
na rul so le ge
hey i’m outta control
i’m yours nobody
a mu do nol
de shin hal su ob so
nal mi chi ge he

left gu ri go
right non na rul
hun du lo disco night
a re wi ro nal
ap dwi ro
ne ma u mul dwi ji
bo inside out
gu ron no nun
som sa tang
a ji li ji ga a na
o nul i bam i da ga
gi jo ne let’s love
all night

a jik nan sa rang ul
jal mo la
no rul cho um bon sun gan
kang ha ge mi lyo o nun
pa do rul nu kyo so
ne ma um sok
hang u sok
ka ji do gi pi jok sho
o o oh.. oh girl

byo li bit na nun
a rum da un
bam i ya i ya
i bam i
yong won ha gil
ne son ja ba bwa
pu run dal
bi chi a rum da un
bam i ya i ya
na wa jo wa nu rul
go ro bwa

i’m yours no ma ni
na rul so le ge
hey i’m outta control
i’m yours nobody
a mu do nol
de shin hal su ob so
nal mi chi ge he

yeah
something good
nothing better
ne ge han do ob nun
credit card cho rom
na him ob shi no mo ga
i ron
nu kim na pu ji a na girl
han kyu e ni
a ne du lo gal ke
no do mo ru ge
ne ga ja ku man
seng gak nal go ya
kum so ge so man na
i’m waiting for you

a jik nan sa rang ul
jal mo la
ni a pe sol te ma da
kang ha ge mi lyo o nun
pa do rul nu kyo so
ne ma um sok
hang u sok
ka ji do gi pi jok sho
o o oh.. oh girl

byo li bit na nun
a rum da un
bam i ya i ya
i bam i
yong won ha gil
ne son ja ba bwa
pu run dal
bi chi a rum da un
bam i ya i ya
na wa jo wa nu rul
go ro bwa

i’m yours no ma ni
na rul so le ge
hey i’m outta control
i’m yours nobody
a mu do nol
de shin hal su ob so
nal mi chi ge he

i just wanna love you
all night long
yeah
yeah..
ni pu me an gyo
jam dul go shi po
tonight

i’m yours no ma ni
na rul so le ge
hey i’m outta control
i’m yours nobody
a mu do nol
de shin hal su ob so
nal mi chi ge he

byo li bit na nun
a rum da un
bam i ya i ya
i bam i
yong won ha gil
ne son ja ba bwa
pu run dal
bi chi a rum da un
bam i ya i ya
na wa jo wa nu rul
go ro bwa

byo li bit na nun
a rum da un
bam i ya 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