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z (쉬즈) - UU




da ri bit na nun ba me
byo ri to ro jin na re
sa rang i yong won ha gil
du son
kok jap go yak sok

no wa ba ra mul ta go
u rin sa rang ul chat go
mul gyol chi nun
ga su me nun
u ri dul ma ne chuk je

na nu nyo no ba ken mo la
mo la
pal ge jin ne
bo re na do no la so
ku min ji seng shin ji mo la
mo la
and we can dance
no ra so gwen cha na

ma ji mak
ne sa rang u u u u
gu de man
ne sa rang u u u u
chwe go ye
ne ja rang u u u u
ne ge bo yo jwo
show me everything
to make me love you

i say u u.
fallin’ u u.
only u u
u u u u

i say u u.
fallin’ u u.
only u u
show me everything
to make me love you
(show me everything
to make me love you)

se ha yan gu rum wi e
gu rim ga tun
ji bul jit go
a chi mi ol te ka ji
ni yo pe
it go shi po

sa rang un
ko chi pi go
hyang gi ro
ga duk cha go
on tong no ro mul du lyo jin
ga sum ta tut tan
nu kim

na nu nyo no ba ken mo la
mo la
pal ge jin ne
bo re na do no la so
ku min ji seng shin ji mo la
mo la
and we can dance
no ra so gwen cha na

ma ji mak
ne sa rang u u u u
gu de man
ne sa rang u u u u
chwe go ye
ne ja rang u u u u
ne ge bo yo jwo
show me everything
to make me love you

i say u u.
fallin’ u u.
only u u
u u u u
i say u u.
fallin’ u u.
only u u
show me everything
to make me love you

sa rang he
gu de man u u u u
ne ge ro
go ro wa u u u u
mi so ga
ga duk han u u u u
ne ge bo yo jwo
show me everything
to make me love you

ma ji mak
ne sa rang u u u u
gu de man
ne sa rang u u u u
chwe go ye
ne ja rang u u u u
ne ge bo yo jwo
show me everything
to make me love you

i say u u.
fallin’ u u.
only u u.
u u u u
i say u u.
fallin’ u u.
only u u.
show me everything
to make me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