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 Get Out



pi lyo ob so
I will kick you
ah ah ah
I wanna say
good bye to you
Why
no nun ne ga a ni myon
me ryok gom nun nam ja
huh chak gak ha ji ma je bal
you don't wanna taking about

no nun da run
nam ja dul gwa
da rul ko ran ni mal
mi do so nun de
jo ri ga
get out get out
get out get out
ne nun a pe so sa ra jo

ba pu da nun no ye mal do
ot fon go jit mal do
dam i ton nun de
jo ri ga
get out get out
get out get out
gu ron nal gat ko
no ra so oh

o i ob so
oh oh oh oh
oh oh oh
oh oh
jong shi ni na gan ni
oh oh oh oh oh
i je nun
jong mal ku chi ya

se sang e so na
bo da ye pun
se sang e so na
bo da chak han
gu ron nyo jan da shin
ni in seng e ob so
jong shin cha ryo
ba bo ya

se sang e so na
bo da ye pun
se sang e so na
bo da chak han
yo ja nun
man chi man
jol de ni kon a nya
ba bo ba bo ya
we gu gol mo ru ni

cho men
so jung het donne ga
sa rang
het don ne ga
ji gyo wo jon ni
jo ri ga
get out get out
get out get out
han nun pal ji
mal go ko jo oh

o i ob so
oh oh oh oh
oh oh oh
oh oh
jong shi ni
na gan ni
oh oh oh oh oh
i je nun
jong mal ku chi ya

se sang e so na
bo da ye pun
se sang e so na
bo da chak han
gu ron nyo jan da shin
ni in seng e ob so
jong shin cha ryo
ba bo ya

se sang e so na
bo da ye pun
se sang e so na
bo da chak han
yo ja nun
man chi man
jol de ni kon a nya
ba bo ba bo ya
we gu gol mo ru ni

oh
nal ta ra da nyot dong
on no ya
no rul ba da jung e
na ya ji jil het don
no rul ne ga
ba da jwo so no
yong dwen go ya

na ma nul ba ra bo don
ni shi so ni
i je nun yo ri jo ri
da run de ro bing bing
me ryok om nun no rul
ba da jul sa ram
jol de ob so never

i jen jong mal
no ra myon shi ro
mu rup kur ko
pi ro do shi ro

oh

se sang e so no
bo da ja lan
se sang e so no
bo da mot jin
gu ron nam ja ma na
ji gum do ne gyo te
ju rul so go in nun de

no rul sa rang
ha jin a na so
ni ye wo ne man
na sul pu ni ya
ne ge shin gyong ko jwo
ni ga do bul sang he
ba bo ba bo ya
we gu gol mo ru ni

ha i yah
la ha i ya
oh oh oh oh oh
oh
ji gum i ra do
jong shin jom
cha ri l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