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ill (케이윌) - Please Don't 이러지마 제발



na ra ni han jun
ja dong cha so ge son
u mak
do hu ru ji a na
oh
nul jap go it don
ni wen so nu ro no
ip sul man dut go
i so

ni ga hal mal a ra
gu mal ma nun ma ra
don't know why
don't know why
il bun
il cho do kul go shi pun de
tong bin gil
na rul je chok he

bing bing do ra on
no ye jip ba pi na
ik suk
he nun mu ri na wa
ha ru ga mol ge
cha ja on nyo gi so
ki rul ne ga
i run got ga..
ta

i ro ji ma je bal
to na ji ma je bal
don't know why
don't know why
bi do
a no nun yu ri
chang no mo
pu yo ke
mo ro ji nun no

hmm. mal cho rom
swip jin a nun
nol bo ne ya han da nun.. il
do ra so so nal bo
ri go ga nun nol
bo ji mo ta go tol
gu go ma nun

nun mul do i jen
da ka ya get ji
ju mo ni sok
ni ga jwot don son su
go nul so ya
hal ji i jen
bo ryo ya hal ji
we to li mi
mom chu jil an chi

mi chin chok ha go
nol ja ba bo ryo he do
ne mom i
ne ma rul
jal dut ji rul ha na
cha a ne na mun
ni hyang gi e chwi he
yong yong
ke go ship ji a..
nun gol

i ro ji ma je bal (je bal)
to na ji ma je bal (je bal)
do ra wa (do ra wa)
do ra wa (do ra wa)
ni ga
to na gan bin ja ri wi en
cha ga un
hyang gi man na ma

i ro ji ma je bal
to na ji ma je bal
do ra wa (do ra wa)
do ra wa (do ra wa)
na mun hyang gi man an ko
i sul ke do ra wa ni ja ri r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