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Seok Hoon (이석훈) - Because I Love You 좋으니까



a ju ma ni
gung gu me so
o ret dong an
da cho it don
ne ma um gu ma um
um ji gin go shi
o din ji

al gi do jo ne
mi wo so
jo na gil no chi
mo ta nun
ne mo sup
gu mo sup
sul po bo yo su ni ka
a kyo dwot don
ni ma mul da
o di e jun go ya

on jong il
non gi da ri ja na
gwen chan ta myo
mo le ul ja na
no rul i rok ke
man du nun sa ram
nan gu sa ra mun shi ro
da run do
jo hun sa ram cha ja
nol hon ja du ji an nun
gu ge kok ne ga
a ni ra do
gwen cha na

gu ro ke ka ji
a pun gon
sa rang il i ga ob ja na
jo hu myon
a ki myon
ul ge ha ji nun a na
bo gi e do
a ka un nol
go ki ye du ji ma

on jong il
non gi da ri ja na
gwen chan ta myo
mo le ul ja na
no rul i rok ke
man du nun sa ram
nan gu sa ra mun shi ro
da run do
jo hun sa ram cha ja
nol hon ja du ji an nun
gu ge kok ne ga
a ni ra do
gwen cha na

ne i ron mal
non du li ji an ket ji man
hwa rul nel su do ob ji man
no rul jo wa
ha ni ka

nu gun gal
sa rang ha nun i ri
gu ro ke him dul
pi lyon ob so
nol hyang han ne ma u mul
o jol su op dut
no do gu ro ket ji man

no ye gen
ne ga it da nun gol
han bon jum
seng gak he bwa

ul ji a nat don
no ro da shi
do ra wa

gi da ri go i sul ke..
je ba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