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Mr (미스터미스터) - Who’s That Girl



gu nyang su cho
ji na gal su om nun
emotion
gu re ba ro non na ye
question
swip ge sang sang
hal su om nun
no ye reaction
chot nu ne ban he so

ja ku jom jom do
mo ro jo
dal kom han
ni hyang gi ga
sek si han
gu nyo ga so in nun
gu mo sup
ah ah i’ll take your love

who’s that girl
nol al go ship dan ma lya
who’s that girl
nol sa rang han dan ma lya
who’s that girl
chom nu kyo bon
affection
who’s that girl
i rok he yeah
ma ral ke yeah
non i je ne ko!

han bon do
nu kyo bon jok
om nun emotion
nol bo nun
nam ja du re
shi son
swip ge go bu hal
su om nun
no ye reaction
me ryo ge pa jo so

i je jom jom do
da ga ga
no ye ge
ma rul go ro oh..
shin gi han
no wa ham ke
it nun i sun gan
ah ah i’ll take your love

who’s that girl
nol al go ship dan ma lya
who’s that girl
nol gat go ship dan ma lya
who’s that girl
chom nu kyo bon
affection
who’s that girl
i rok he yeah
ma ral ke yeah
non i je ne ko!

Listen My Lady
nal bi chwo jun
What can I do
nol ji kyo jul ke
I'd give my Breathing
ku ge so ri cho
I've got your Love

who’s that girl
nol al go ship dan ma lya
who’s that girl
nol sa rang han dan ma lya
who’s that girl
chom nu kyo bon
affection
who’s that girl
i rok he yeah
ma ral ke yeah
non i je ne ko!

who’s that girl
nol al go ship dan ma lya
who’s that girl
nol gat go ship dan ma lya
who’s that girl
chom nu kyo bon
affection
who’s that girl
i rok he yeah
ma ral ke yeah
non i je ne k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