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boyz (일렉트로보이즈) - My Love



a- yo
electroboyz ju wa ge
pa ru ta ga
man nat da.
u ri nun
ge tro boi
juyo ro bun sa rang ha go
ship sum ni ka?
jong mal sa rang ha go
ship sum ni ka
gu rom sa rang
hap shi da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ja ru ja ru jin ja r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ma lu ma lu jong ma l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te ru te ru ai shi te ru

ne ga je il
sa rang ha nun ge gu ji
ha ji man do sa rang
ha nun gon no ji
ni ga ob shi nan
gu nyang ge gu ji
ni ga i so nan
hang sang bu ja ji

non na ma ne pi o na nan
nol ji kyo ju nun syu re gi
nol nom bo nun su ma nun
nam ja dul
mo du tok ga ta
ge ju re gi

mi chil dut du gun du gun
de nun ne mam bo yo
no ye mi so ye
bing gul bing gul
na da ri ga pu lyo
ni seng ga ge nan
me il sa rang
ei no re rul bu lo
na wan jon sa rang e
pa jon na bwa

gu de nun
My love My love My love
ne ma men
no ha na pu nin gol
(no ha na pu nin gol)
gu de nun
My love My love My love
yong won i
my love
my love
oh

hang sang i mot jeng in
no rul ji kyo jul ke
nan no ye transformer
u rin a ju chal tok
gung ha bi ya non ne melody
I’m your drummer

no nun na ye ma bop so nyo
na nun no ba ke an bo yo
gu rim ja ga
chi no man ta ra ga le baby
here we go

mi chil dut du gun du gun
de nun ne mam bo yo
no ye mi so ye
bing gul bing gul
na da ri ga pu lyo
ni seng ga ge nan
me il sa rang
ei no re rul bu lo
na wan jon sa rang e
pa jon na bwa

gu de nun
My love My love My love
ne ma men
no ha na pu nin gol
(no ha na pu nin gol)
gu de nun
My love My love My love
yong won i
my love
my love
oh

byor i nun i ba me
nan o jik no ma nul won ne
nononono nobody
nol de shin ha ji mot te

shawty (i got you girl)
shawty (you are ma world)
hey shawty
(you know you know
i want you all the time)

We are get tro boyz
mo du hands up high
we came to rock electroboyz
and get pa ru ta
We the get tro boyz
mo du hands up high
hey! 3 2 1
da so ri ji lo!!

gu de nun
My love My love My love
ne ma men
no ha na pu nin gol
(no ha na pu nin gol)
gu de nun
My love My love My love
yong won hi
my love my love

nan nan nan
no rul sa rang he
ja ru ja ru jin ja ru
nan nan nan
no rul sa rang he
ma lu ma lu jong ma lu
nan nan nan
no rul sa rang he
te ru te ru ai shi te ru
nan nan nan
no ru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