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ITE (익사이트) - Try Again


ha yeah
we’re back in da house yo
get ready?
hell no more
try again
hell no more

o jen mwol he son nya go?
oh!
oh my god
tuk ha myon u i shim ha go
(he o ji ja go)
jal mo tet da go he do,
oh! say goodbye
he do he do,
no mu no mu he girl

nal sa rang het
dan mal do,
i jen da i jon ni?
tuk ha myon u sot ja na
try and try again

please stop!
gu man jom sa u ja (let it go)
please god!
no ob shi na
o tok he sa ra
stop!
gu man jom ha ja (let it go)
please stop!
ga ra ga ra go (let it go)

hell no more – (o) try again
hell no more – cuz i love you, girl
hell no more – (n) try again
hell no more – try and try again

ha gu re in jong ne
jal mo sun ne tat
mwo ni jal mot do ne tat?
huh wan jon no
o i sang shil
ne ga mu sun hwa
pu ri de ta? (wow)

hang sang kyo mat
ju gil ba re
non ne ga dan chu
gu mong u ro bo yo?
he o ji jan mal gu man he
ha ha ha na do
an mu so wo what

mu sun il i son nya go? no!
don’t know why
e so hwa nan chok ha go
(pi lyo op da go)
ja jon shim ta win mal go,
no! oh, gu man
he do he do,
no mu no mu he girl

ham ke he sot don nal do,
mo du da i jon ni?
na man ba ra bwat ja na
try and try again

please stop!
gu man jom sa u ja (let it go)
please god!
no ob shi na
o tok he sa ra
stop!
gu man jom ha ja (let it go)
please stop!
ga ra ga ra go (let it go)

hell no more – (o) try again
hell no more – cuz i love you, girl
hell no more – (n) try again
hell no more – try and try again

hey girl nan
do i sang un
dan han sun gan do
mot cha mamal
gat ja nun ni
byon dog he
ji cho so gu re
i je jin ja gu man (I’m down)
u ri sa u ji jom mal ja
su ship su bek bon
mal he bwat ja
so yong ob so
ne im man a pa hwak to na
boom boom pow pow

please stop!
gu man dwo bye bye (let it go)
please god!
no ob shi do
jal sal te ni ka
stop!
do nun mot cha ma (let it go)
please god!
sa ra sa ra jo (let it go)

hell no more can’t try again
hell no more i jen ji cho so
hell no more can’t try again
hell no more let it, let it go

baby take it slow~
do nun an bwa jwo
ige ne ban jon~ I’m ou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