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hanie (스테파니) - GAME (티저)




the queen is back
with new game

sa rang un al su om nun
mi ro cho rom
no ye ge da ga ga myon
non ja ku
mo ro ji go

sa rang un al su om nun
kyu bu cho rom
ne ga nol a lyo ha myon
non ja ku da ra na ji

mil go to dang gyo ra this Love
is my game
jap hil dut mal du tan your Love
is my game

jong mal mo ru ge so
al su om nun no ye mam
no nun ne gyo te i nun de
no rul bo nun nan we ro wo

no nal go shi po
no no no ye mam
nol gat go shi po
no no no ye mam
nan mit go shi po
no no no ye mam
ne sa rang i nol kok
ol ga mel ko ya..
game i mi kut na myon

sa rang un
su cho ga nun
hye song cho rom
bo il dut mal du ta da
bo ryo myon
sa ra ji go

sa rang un
su cho ga nun
ba ram cho rom
mo mul dut
mal du ta da
nu ki myon
sa ra ji ji

mil go to dang gyo ra this Love
is my game
jap hil dut mal du tan your Love
is my game

jong mal mo ru ge so
al su om nun no ye mam
no nun ne gyo te i nun de
no rul bo nun nan we ro wo

no nal go shi po
no no no ye mam
nol gat go shi po
no no no ye mam
nan mit go shi po
no no no ye mam
ne sa rang i nol kok
ol ga mel ko ya..

no ye ma mul bo yo jwo bwa
nal e te u ji mal go
ne ga ji chil ji do mo la
na rul wi he je bal

jong mal mo ru ge so
al su om nun no ye mam
no nun ne gyo te i nun de
no rul bo nun nan we ro wo

na nal go shi po
no no no ye mam
nal gat go shi po
no no no ye mam
non mit go shi po
no no no ye mam
ne sa rang i nol kok
ol ga mel ko ya
game i mi kut na my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