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Queen OST - Goodbye to Romance 굿바이 투 로맨스 (Sonya 소냐)



goodbye to romance
nan to na gam ni da
gu de ga jun
sa rang ul
chu o gul da
bo ri go

goodbye to romance
ga su me mu do yo
juk do rok mi wo so
mi ul te ka ji

sa rang i ran ko
a pa do ut nun got
gu de ra nun
son mu ri
cham go map sum ni da
nan.. gu re so
a pun de u so yo
gi da ri mun
to da run
ne heng bo gi ni ka

mo li i so do
ne mom ga tun sa ram
nal it go bu di
heng bok he
sa rang a

goodbye to romance
nan to na gam ni da
gu de ga jun
sa rang ul
chu o gul da
bo ri go

goodbye to romance
ga su me mu do yo
juk do rok mi wo so
mi ul te ka ji

i byor i ran ko
u so do a pun got
gu de ra nun
chu o gi
nun a pe in nun got
nan gu re so
a pun de ut na bwa
a pun de do
mo ru nun
ba bo ga dwen na bwa

mo li i so do
ne mom ga tun sa ram
nal it go bu di
heng bok he
sa rang a

goodbye to romance
nan to na gam ni da
gu de ga jun
sa rang ul
chu o gul da
bo ri go

goodbye to romance
ga su me mu do yo
juk do rok mi wo so
mi ul te ka ji

gu ri un mok s ori
gu ri un ol gu ri
ga su me ga duk cha
mi wo do
sa rang i ra so
gu de sa rang i ra so
oh..

goodbye to romance
nan to na gam ni da
gu de ga jun
sa rang ul
chu o gul da
bo ri go

goodbye to romance
ga su me mu do yo
juk do rok mi wo so
mi ul te ka ji

juk do rok mi wo so
mi ul te ka j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