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k High (에픽하이) - It's Cold feat. Lee Ha Yi (이하이)




bo mi wa
ko chul pi u go.
yo ru mi wa
gi o gi no ga ne ryo do…

nan wo le sa gye jo ri o
u li ji a na,
cha ga u na i ja na.
mo jin song gyo gun
sa ru re nun gyo ul
shi rin ba ra mal
man ku mal ja na.
ne gen neng jong
i da in gol.
gyo ul ba da ga
tun shim jang in gol.
be rul twi wo da ga
o myon al get ji.
ne ga so mi a nin
bing sa nin gol

nan cho jo mul i rot ji.
so ri kin nun.
shi rin gi o gi
bar pyo so mok
jo tob shi bi myong
man ji lot ji.
a pun sang cho man
na mun bing
pa ni ot ji.
nun sa te nan dut
mu no jin mam.
chu su ryo bo ni da shi
bul ko jin bam.
no ra ne ga to do nun do
pin sa nun nok ji a na.

yo gin chup da.
ju mo ni e so nul
sum gyo bwa do
no mu chup da.
so nul mo a ip gim
bu ro bwa do
ma u mi o ro
bu to so
ja ku ip su ri tun da.

na man chup da.
i bu lo ne mo mul
gam sa bwa do
no mu chup da.
nu gun ga ye pu me
an gyo bwa do
ga su mi gu mong na so
ma ga bo ryo he do
ja ku ba ram i sen da.

bo mun so le myo cha ja
o ji man nan
ga u re kut ja ra ge so.
gyo u re mom chun gi ok.
ta su ha mun ga dwo so.
ma run ma u me tun
sa la ne so.
o ro bu tun gang mu re
ga chin chu ok.
but jap go ne so nul
no chi a na.
cha ga wot don
i byo rul an dwi bu to
kot pi don gu bo mun
o ji a na.

bot ko chi
ne gen nun song i
cho rom pi ja na.
(yo gin chup da)
he sal do
ne gen nun
bo ra cho rom chi ja na.
(na man chup da).
gon du ri myon
da o li ja na.
no ye so nul ja bul
ka go bi nan da.
ne ga na wa ga
ka wo ji myon no ye
shim jang do
mom sal go lil ka bwa.

yo gin chup da.
ju mo ni e so nul
sum gyo bwa do
no mu chup da.
so nul mo a ip gim
bu ro bwa do
ma u mi o ro bu to so
ja ku ip su ri tun da.

na man chup da.
i bu lo ne mo mul
gam sa bwa do
no mu chup da.
nu gun ga ye pu me
an gyo bwa do
ga su mi gu mong na so
ma ga bo ryo he do
ja ku ba ram i sen da.

I’m cold as ice.
I’m cold as ice.
I’m cold as ice.
So cold.

bom i wa
ko chul pi u go.
yo ru mi wa
gi o gi
no ga ne ryo do
yo gin…

yo gin chup da.
no mu chup da.
ma u mi o ro bu to so
ja ku ip su ri tun da.

na man chup da.
no mu chup da.
ga su mi gu mong na so
ma ga bo ryo he do
ja ku ba ram i se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