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ay (걸스데이) - I Miss You 보고싶어



don’t tell me why
du nu nul gam u myon
ni ga bo i nun de
don’t tell me boy
non ut go i nun de
u ri ut go i nun de
don’t tell me why
du nu nul to bo myon
nan ul go i nun gol
don’t tell me boy
u ri ham ke yo nun de

a chi me i ro na tv rul kyo go
sya wo rul ha go
o sul ga ra ip go so
na gal jun bi rul he
o nul do o je wa tok ga tun de
han ga ji do byon han ge om nun de
we nan

mun duk gu li nun
jo na gil bo da ga
na do mo le nun mu ri
hu lo ne ri go
no nun we to i rok he
non a mu ro ji an ke
ne ma mul to
hun du ron na

sa shi run no mu bo go shi po
bo go shi po ni ga
ne o ke gi de ul go shi po
ul go shi po ne ga
cha ma bo ryo e so ut ja na
a jik do hun du li go it ja na
je bal ja re ju ji ma
do nun ne ge ja re ju ji ma

ja re ju ji ma
ga su mi a pu ja na
nu ne twi ji ma
ja ku ni ga
mem dol ja na
nan u i we ro yak he
gu re so no ba ke
mot gu ryo
gu ri mul ji u da da shi
nol gu ryo
to no mu dal kom he
gu re so mi chi ge he
to no mu dal kom he
gu re so mi chi ge he
non na rul a pu ge
gu re so do uk mi ch ige he
ja re ju ji ma
ne ge nol bo yo ju ji ma

mun duk gu li nun
jo na gil bo da ga
na do mo le nun mu ri
hu lo ne ri go
no nun we to i rok he
non a mu ro ji an ke
ne ma mul to
hun du ron na

sa shi run no mu bo go shi po
bo go shi po ni ga
ne o ke gi de ul go shi po
ul go shi po ne ga
cha ma bo ryo e so ut ja na
a jik do hun du li go it ja na
je bal ja re ju ji ma
do nun ne ge ja re ju ji ma

don’t tell me why
ja re ju ji ma
ga su mi a pu ja na
don’t tel me boy
ja re ju ji ma
i rok he
ne ga sum he so
ji u ryo ha ji man
gu ge ma um cho rom
an dwe nun gol o tok he

sa shi run no mu bo go shi po
bo go shi po ni ga
ne o ke gi de ul go shi po
ul go shi po ne ga
cha ma bo ryo e so ut ja na
a jik do hun du li go it ja na
je bal ja re ju ji ma
do nun ne ge ja re ju ji ma

o nul do o je wa tok ga tun de
han ga ji do byon han ge om nun de
we n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