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 Ji Young (백지영) - Good Boy (feat Yong Jun Hyung of BEAST)




o o o
let the dogs out..

ne ma lo
do jal do du nun
good Boy
shi ki nun gon mo du
chok chok jal do he
mal song pi myon ba ro
bad boy
ching cha ne ju myon
jom jom gi yo o la

gu ro don ni ga
ja re ju ni ka
yo gi ga o di ra go
on gat je ju bu ryo
oh oh~..
oh mama mama boy
jan mo ri gu li da ga
han sun gan no do
ku chi ya

sa rang un dok he
na wo le dok he
yo ja rul swip ge
bwat da gan gyol guk
ni ga dang he
o nya o nya
het do ni
ja ran da ja ran da
het do ni
jong mal jin jan jul a ro
oh~..

sa rang e mi chin
no ye ge da chin
po nan sa rang e
gyol mal

go chi ro jin mal tu
mal ma da go jit mal pun
ne son ba dak wi e non
non no ra na
nu gul to so gi ryo go

gu ro don ni ga
ja re ju ni ka
yo gi ga o di ra go
on gat je ju bu ryo
oh oh~..
oh mama mama boy
jan mo ri gu li da ga
han sun gan no do
ku chi ya

sa rang un dok he
na wo le dok he
yo ja rul swip ge
bwat da gan gyol guk
ni ga dang he
o nya o nya
het do ni
ja ran da ja ran da
het do ni
jong mal jin jan jul a ro
oh~..

nal du rot da
nwat da
ni mam de ro
to wat da
I'm not yo ma ma
i go ji ga tun drama

nal du rot da
nwat da
ni mam de ro
to wat da
I'm not yo ma ma
i go ji ga tun drama
drama drama

I hate this love game
I treat you like a queen
gun de non we
ne ju i ni dwen ni
hang sang no nun dwe go na nan
dwe nal mi li go
non mil gi man he
o ri da go jom
mal ha ji ma
ni ha nun ji shi
cham o ri ja na
what you say
blah blah blah blah~
oh mama
oh mama boy~

ne ga a ju jal ka ka no
hun tu re mat chwo jin
nan puzzle
sa chun gin ji nan got
ga tun de
yu chi he gu man
jom ji jo de
ne bal mi te no ran sa ro rum
i jen jom ji chi go dun
ho cham jal he ju ni ka
ju i nul mu ro
ye better run..

sa rang un dok he
na wo le dok he
yo ja rul swip ge
bwat da gan gyol guk
ni ga dang he
o nya o nya
het do ni
ja ran da ja ran da
het do ni
jong mal jin jan jul a ro
oh~..

no do tok ga te
na do cham tak he
no ga tun nom mit
go mam jun ne ga
do bul sang he
o nya o nya
het do ni
ja ran da ja ran da
het do ni
jong mal jin jan jul a ro
oh..

nal du rot da
nwat da
ni mam de ro
to wat da
I'm not yo ma ma
i go ji ga tun drama

nal du rot da
nwat da
ni mam de ro
to wat da
I'm not yo ma ma
i go ji ga tun drama
drama dra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