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에이핑크) - Bu Bi Bu



dear boy, youre my angel
let me show you a better day

o nul o ton ga yo
ne mo sup
yo jum du ro ne ga
ye po bo in de

ja ku ja ku gol man
bo ne yo
nan o nul jom
gwen cha nu nyo ja

du gun du gun du gun
to lyo wa
ni seng gang ma na myon
to lyo wa
i ron nal o tok he yo
oh oh

ne ga ba bo gat ji man
i ron ne ga bu ku rop ji man
yong gi ne mal ha le yo

chon cho ni
no ye du bo re
bu bi bu
ni son kok jap go
bu bi bu
no man bo myon
nan gan ji ro
gu del bo myon
nan ru lu ra la
i ru man du ro do jo wa
mok so ri man du ro
do jo wa
ni ga no mu jo wa
ni ga no mu jo wa
o tok he

jo gum shik
no ye ip su re
bu bi bu
no nun ne jon bu
bu bi bu
no man bo myon nan
gi bun da jo wa (jo wa yo)
i ru man du ro do jo wa
mok so ril du ro do jo wa
jo wa jo wa jo wa
no mu jo wa jo wa
o tok he nan jo wa

jo gum mu tuk tuk he
bo yo do
ne nu nen ta tut tan
gu ron nam ja jo
ja ku ni ol gul man
bo ne yo
ha na pu nin
ne nam ja chin gu jo
ja ku ja ku ja ku ja ku man
ni seng ga gi na yo
ja ku man
i ron nal o tok he yo
oh oh

san chek do ga le yo
so pung do ga go ship jo
hal i ri no mu man cho

chon cho ni
no ye du bo re
bu bi bu
ni son kok jap go
bu bi bu
no man bo myon
nan gan ji ro
gu del bo myon
nan ru lu ra la
i ru man du ro do jo wa
mok so ri man du ro
do jo wa
ni ga no mu jo wa
ni ga no mu jo wa
o tok he

jo gum shik
no ye ip su re
bu bi bu
no nun ne jon bu
bu bi bu
no man bo myon nan
gi bun da jo wa (jo wa yo)
i ru man du ro do jo wa
mok so ril du ro do jo wa
jo wa jo wa jo wa
no mu jo wa jo wa
o tok he nan jo wa

nan jo wa
nan jo wa
nan jo wa
nan jo wa

chon cho ni
no ye du bo re
bu bi bu
ni son kok jap go
bu bi bu
no man bo myon
nan gan ji ro
gu del bo myon
nan ru lu ra la
i ru man du ro do jo wa
mok so ri man du ro
do jo wa
ni ga no mu jo wa
ni ga no mu jo wa
o tok he

jo gum shik
no ye ip su re
bu bi bu
no nun ne jon bu
bu bi bu
no man bo myon nan
gi bun da jo wa (jo wa yo)
i ru man du ro do jo wa
mok so ril du ro do jo wa
jo wa jo wa jo wa
no mu jo wa jo wa
o tok he nan jo 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