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el - Stupid (Babo) 바보 ft. Yonghwa CNBLUE




no wa na
chin gu ra nun
ma ri o sek he
yo nin i ran ma ri
o u lyo oh
o~ na an
chom u ro
ne mam go bek hal ke
nan
jo ha nu re byol do
da jul ke
ni ga wo nan da myon
mwo dun ji i..
o~ na an
he jul su ga i so o..

oh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you
love me
love me
love me
a ra (a ra)
nal hyang han
no ye ma u mul
(no ye ma u mul)

oh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are you
love me
love me baby
na do
no rul sa rang
ha ni ka ah..

nan ba bo
nan no man bo
nun ba bo
nol sa rang he
nu ga mwo ra go
nol lin de do
no man bo nun ba bo
ga dwel ke
ba bo
nan no man bo nun
ba bo
ne so nul ja ba jwo
na rul a na jwo
no man
sa rang ha nun ba bo oh..

nan no man seng gak
ha da jam du ro
kum so ge so no man
kumg gu da a
o na an
a chi mul ga un de eh..

oh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you
love me
love me
love me
a ra (a ra)
nal hyang han
no ye ma u mul
(no ye ma u mul)

oh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are you
love me
love me baby
na do
no rul sa rang
ha ni ka ah..

nan ba bo
nan no man bo
nun ba bo
nol sa rang he
nu ga mwo ra go
nol lin de do
no man bo nun ba bo
ga dwel ke
ba bo
nan no man bo nun
ba bo
ne so nul ja ba jwo
na rul a na jwo
no man
sa rang ha nun ba bo oh..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love you
love you
i'll take you into my mind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
oh oh

nan ba bo
no man bo
nan ba bo
go ma un gol
chin gu dul mo du
do ro wo he
na man bo nun ba bo
te mu ne
ba bo
na man bo nun ba bo
on je na mi dul ke
u ri ham ke he
dul man
ba ra bo nun ba bo oh..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love you
love you
i'll take you into my mind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baby want your love)
love you
love you
i'll take you into my min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