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Top (틴탑) - To You



we gotta go ~
teen top & brave sound


hooo hoo
hooo hoo
hooo hoo
hey do you
do you know
hooo hoo
hooo hoo
hooo hoo
hey do you
do you know

non ne mam mi
du li gin ha ni
mo run chok ha ni
we gu ri mo la
i mong chong han
ba bo ya oh

i'm fallin' down
jom jom gi po jo ga
ni gu ri u me
no mu su mi
ma kyo wa girl
o nul do

da dul mi chot da go he
gu man i ju ra go he
gu ge an dwe ja na
woo ooh...
do de che we
na do ji chil got ga te
shi ga ni hu rul su rok
byon ne ga
nun ne mo su bul
bo nun de

it's like me il me il
everyday ya
ne ma mi a pa
o nun de
dap dap han ma mul
ni ga a li ob ja na
it's like me il me il
every day ya
na hon ja sul po ji nun de
no nun ji gum
o di so mwol ha nun de

hooo hoo
hooo hoo
hooo hoo
hey do you
do you know
hooo hoo
hooo hoo
hooo hoo
hey do you
do you know

o nul do
ni ga om nun bang a ne so
ha ru jong il
woo ooh..
nun mul ji tne
mo dun ge go jit ma rya
nal sa rang han dan mal
ba bo ga dwe so
i rok he na hon ja

ya..?
a jin ja na do ro
mwo ro jo ra go ?
nal to na ol ma na
heng bok ha la go ?
ku chi ran han ma di ro
no nun ni mi na mi dwe ?
na nun mo ta ge su ni ka
gu tan gon ba ra ji ma yo

non no mu i po so
nol man na gi po so
ha ji man non na wa
da lan na bwa huh ?
nol it go sa nun i na ha..
cha ra ri jung nun ge
nat ge so

it's like me il me il
everyday ya
ne ma mi a pa
o nun de
dap dap han ma mul
ni ga a li ob ja na
it's like me il me il
every day ya
na hon ja sul po ji nun de
no nun ji gum
o di so mwol ha nun de

hooo hoo
hooo hoo
hooo hoo
hey do you
do you know
hooo hoo
hooo hoo
hooo hoo
hey do you
do you know

all i can say is
please give me one chance
to make it right?
this song is... to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