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지나) - Summer Star 여름 별



yo ro non chang tum se ro
ba ra mi bu ro wa so
ne ma mi hun du lyo so
nu ga on gon jul a ra so
ko ku tul su chi nun
yo tun ba me hyang gi ga
na ye ma u mul
to du du ri ja na

so du lo chang
mu nul da da do
i mi shi jak dwen na bwa
do ra on gye
jo ri
nu gul ham ke de ryo
wan na bwa
bu rul ku go
bang e su mo do
i bul so ge nal
mu to do
a mu i yu ob shi mwon ga
seng gang na

mi chi do rok gye pun
byol te mu ne
nun mu ri nal ka
a nim ji gum i no re
te mu ne
nun mu ri nal ka
mi chon na bwa
na pa bon ga bwa
jal gyon dyo wan nun de
ban ja gi nun ye pun
ha nul man bo myon
ni seng gang na

son ga ra gi
mo ja ra do rok
myot da rul
bo nen nun de
ni ga cham gu rip da
gu ron seng gak
han jo gom nun de
ma lan dut nun
mot nan ga su mi
no rul dam go
sa ran na bwa
i je wa so dol kok
ni ga seng gang na

mi chi do rok gye pun
byol te mu ne
nun mu ri nal ka
a nim ji gum i no re
te mu ne
nun mu ri nal ka
mi chon na bwa
na pa bon ga bwa
jal gyon dyo wan nun de
ban ja gi nun ye pun
ha nul man bo myon

mo dun gi ok du ri
to bak to bak
to o ru go
hwa nal man kum
son myong he jo
ni mo sup
ha na ha na
ja ku ja ku to o la..

to nun mu ri na

no do na rang ga tun
byo rul bo myo
ne seng gak hal ka
no do na rang ga tun
seng ga gi myon
nun mu ri nal ka
we ha nu run
no ye gi o gul
de ryo o nun ji
ban ja gi nun ye pun
ha nul man bo myon
ni seng gang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