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Alarm Clock




o nul do nan tam
hum pok jo jo
ja mul ke de che
mi dul su ob so
oh nan

(ji dok ha nang mong)

me il bam ban bok
dwe nun kum sok
go jit mal ga chi non cha
gap ge nal to na
oh nan

mi dul su ob so
a jik ne ip sul
bo nel su ob so
a jik ne pya me
jok dan dut he
ji ul su om nun de

na ye alarm shi gye ga
o so u lyo i
ku mul ke bo ri kil
ang mong ga tun
shi ga nul
da shi do lyo
i byo rul ne jot kil
go jang na bo rin che
mom cho son
mot dwen kum
bo so nal su ga ob so
alarm shi gye ga
shi ku rop ke u ro
nal ke u gil
oh o so..

nal ke wo

ja gun bit bang
u re su cho
to ro ji nun
kok cho rom
ne gen a mu il do
a ni ra he do
(he o ji ja)

dam dam han ne
han ma di e
cha gap ge
jam du ro
a jik ja pil dut he
no ye shin gi ru
o je bal

mi dul su ob so
a jik ne hyang gi
ji ul su ob so
a jik ne pu me
puk bei so
i gon kum il ko ya

na ye alarm shi gye ga
o so u lyo i
ku mul ke bo ri kil
ang mong ga tun
shi ga nul
da shi do lyo
i byo rul ne jot kil
go jang na bo rin che
mom cho son
mot dwen kum
bo so nal su ga ob so
alarm shi gye ga
shi ku rop ke u ro
nal ke u gil
oh o so..

ang mong so ge
nan nan gi rul i ro
nan nan ang mong so ge
nan nan gi rul i ro
nan nan ang mong so ge

ne ga to nat da nun gol
mit ji mo te
i byo rul to bu jong he
al go i so
i byo ri
i sun ga ni
kum i a ni ra nun gol
in jong hal su om nun
gol nan hyon shi
rul gyon dyo nel
su ga ob so
da shi do ra wa
ang mong ga tun hyon shil
ne ga pi lyo he

na ye alarm shi gye ga
o so u lyo i
ku mul ke bo ri kil
ang mong ga tun
shi ga nul
da shi do lyo
i byo rul ne jot kil
go jang na bo rin che
mom cho son
mot dwen kum
bo so nal su ga ob so
alarm shi gye ga
shi ku rop ke u ro
nal ke u gil
oh o so.. (o so )
nal ke wo (nal ke wo)
ha..

gi na gin ja me ke o
o su rum i ji tun
gi rul ji na
gi pun seng ga ge
jam gyo da shi
nol gu ryo
jan jan han ho su
dol meng i ha na rul
don jo no ko
ja gun dong gu ram i rul
gu ri go
to gu ri go
no rul gu rin da
no rul gu rin da

nol gu rin da
no rul gu ri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