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에이핑크) - Cat 고양이



sal ja kung
sal ja kung
ai kung
sal ja kung
sal jak jak jak jak
sal ja kung
sal ja kung
ai kung
sal ja kung
ai kung

na nun ri bon go yang i
nal ja ba bo ran ma lya
(jom je mi it ge so
po gi na shin na ge so)
no rul ta ra da nyo bo le
nan o di dun ji ga le
(non jap hin Jerry go
nol ja bul T.O.M go)

bu bi bu bi bu
bu bu
gi bu ni jo wa

i mi al go it ja na
nan no rul jo a he

ho gi shim
ga duk han nun i ban jak
na nun gu de rul
al go shi po yo
a mu got do mo la yo
nal ga ru cho ju se yo
da al go shi po yo

nan jong mal jong mal ah
ha nu re byol do
dal do ta da ju le yo oh
mot jin mot jin mo su bu ro
da ga wa yo do
nal so le ge yo
no pi o la ga ah
su mo so bo le
no mo le mo le bo le eh
o jo na i ron na
jo wa so o jo na
ra la la la la la ra

sal ja kung
sal ja kung
ai kung
sal ja kung ai kung

bu bi bu bi bu bu bu
gi bun jo un nal
mo du al go it ja na
nan no rul sa rang he

ho gi shim
ga duk han nun i ban jak
na nun gu de rul
al go shi po yo
a mu got do mo la yo
nal ga ru cho ju se yo
da al go shi po yo

nan jong mal jong mal ah
ha nu re byol do
dal do ta da ju le yo oh
mot jin mot jin
mo su bu ro
da ga wa yo do
nal so le ge yo
no pi o la ga ah
su mo so bo le
no mo le mo le bo le eh
o jo na i ron na
jo wa so o jo na
ra la la la la la ra

I look at you,
looking at me
but tak ban man
da ga gal ge

i pun ri bon da ra
bo yo ju le
sal jak sal jak
wing ku he jul ko ya

nan jong mal jong mal oh
jo ba da man kum
tang man kum nol jo a he eh
sa pun sa pun
go ro ga myon
dwi e so nal ta
nal ta ra wa yo

sal gum sal gu man oh
chon chon hi wa yo
su mul ji do mo la yo oh
o jo na i ron na
jo wa so o jo na
ra la la la la la r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