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ke of Luck 지운수대통 OST - Look At Me (Zuno)




i mi op num na ye
ha ru wa
gi ya gop nun na ye
ne il so ge
jo gu ma han so nul
ne min no

ham ke he do
u sul su ob sot go
yak sok he do
ji kil su ob so so
i rok he mot nan na
ne a pe i so i so

look at me you be my girl
look at me nol sa rang he
look at me you be my love
look at me yong won to rok
pyong seng sa rang gi ran
ping gye ro
nol ji kyo jul te ni
yong won hi
non i rok he he..
na ma nul ba ra bwa
ju gen ni

ga sum shi rin ji nan
ye gil wa
gi ok du ri mun duk
cha ja ol te myon
nan no jol jul mo la
mo dun gol
hu hwe he

ha go shi pun ma ri
ga duk he do
gyol guk gi mal ba ke
om nun gol
nol sa rang he
jong mal nol..
sa rang he.

look at me you be my girl
look at me nol sa rang he
look at me you be my love
look at me yong won to rok
pyong seng sa rang gi ran
ping gye ro
nol ji kyo jul te ni
yong won hi
non i rok he he..
na ma nul ba ra bwa
ju gen ni ho ho.. hoo..

i mi op don
ha ru wa
hyong pyon op don
na ye sa rang i
no rul bam nol pyo
ne ga nun gol

look at me..

look at me gu mam so ge
look at me nal ba da jwo
no rul un myon gi ran
ping gye ro
nol sa rang hal te ni
yong won hi
to yong won hi
na ma nul sa rang he
ju gen ni

me il dong an ke he ju
gen n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