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From The Equator OST - A Road We Only Know 우리 둘만 아는 길 (Lee Soo Young)




nu nul to yo gu de na
rul bwa
gi ong mo ha na yo
gu na re he sal
gu de mi so to nan un dong jang
sul su ran no hu
ga tun i byol

mo li so
ne ri nun chot nun
nal i jun gu de
ga bo ne so
gim so rin
yu ri chang ma da
gu da ye i ru mul
so so yo

u ri dul man
a nun shi gan
to a nun gil
na nun it ji
an cho yong gi rul ne yo
na rul ma me
se gyo
mo li to nat don gil
i jen do ra wa yo
he sa rul ta.. ra so

u ri ga
got don gu gi re
ba ra mi
bul da gu chi ne yo
i je nun
sul pun ku me so
yong won i ke o
na u so yo

u ri dul man
a nun shi gan
to a nun gil
na nun it ji
an cho yong gi rul ne yo
na rul ma me
se gyo
mo li to nat don gil
i jen do ra wa yo
he sa rul ta.. ra so

ne mo dun gol da
bo ryo so
ji kyo wat don
dan han bo ne
sa rang ul
na nun ja bul su do
op go i jul su do
ob so so..

u ri dul man
a nun shi gan
to a nun gil
hu hwe ha ji an chyo
sa rang han dan mal
u ri dul man a nun
ma lo nal bu lo jwo yo
nun tung ut su ri
ga sum cho rom na ma so

gu de son ne mi ro yo
da ko shi po
ne i rum bu lo jwo yo
gu 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