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 Ji Young (백지영) - Voice 목소리 (feat. Gary 개리 of LeeSsang 리쌍)




ne gwit ga ye
pa do so ri
a mu do om nun
got ga ta
a pu ge
ho lo so in nun nan
Cuz I'm so lonely
yeah.

ul ji mal ja
het ja na
ba da man bo ro
wat ja na
i je nun gu man (i je nun gu man)
i je nun gu man (i je nun gu man)
to na ji an nun
ne gwit ga ye
gu ye mok so ri

no rul to na
bo nen nun de
ja ku dul li nun mok so ri
nan nu nul ga ma do
to su mul cha ma do
du lyo
gu nom mok so ri

a pu ge
do nal na pu ge
man du nun
gu nom mok so ri
nan bol su do op go
man jil su do om nun
no rul
jo pa do so ge
da hu lyo bo ne

uh yeah..
bu so ji nun pa do
gu cho rom a pu da ne
mam do
so rop ge do shi gan i ran
no mun jal do
hu lo gan da
a mu ri jap go
ja bu ryo he do
pa do cho rom
no nun wat da ka go
no bo da ja lan
sa ram beng myong
i wa do

sa rang ha gi
shir ta no mal go
ga sum a pun i byol
ma jo do jap go
nwa ju go
ship ji a na
sang cho ra do gat go
da ju go ship ji a na

we ha pil na ya
yong won i nol gat ji
mo ta nun ge
i ge da ya
u ri sa rang i ran ge
cha ra ri ja re
ju ji mal ji
mot dwen sa ram

ha ru do je de ro mot
sa ra i ge mwo ya
cham go cha ma do
bo ri go bo ryo do
ne ma me da shi
do ra o nun gon no ya
su rul ma syo do
go ril go ro do
hon ja to na do
pa do cho rom
na rul da shi dop
chi nun gon no ya

no rul to na
bo nen nun de
ja ku dul li nun mok so ri
nan nu nul ga ma do
to su mul cha ma do
du lyo
gu nom mok so ri

a pu ge
do nal na pu ge
man du nun
gu nom mok so ri
nan bol su do op go
man jil su do om nun
no rul
jo pa do so ge
da hu lyo bo ne

pa do cho rom
no nun da shi
wat da ka go
ha ru ha ru
gu ri u me
na nun sal go

cham go cha ma do
bo ri go bo ryo do
ne ma me da shi
do ra o nun
no rul an ko
nan sa ra ga

me il me il
ni mok so ri ye
(ni mok so ri ga du lyo
me il me il)
ne ga
ju gul got ga te
(ye~ye~)

i bul mak go
so gul po ra
pyong seng ul
go sul da hu ro
i je ya al ge so
nun mu ri
man tan gol
na do
gyol guk yo ja ya

a pu ge
do nal na pu ge
man du nun
gu nom mok so ri
nan bol su do op go
man jil su do om nun
no rul
jo pa do so ge
da hu lyo bo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