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Jong Min 김종민 (Koyote) - PIt - A - Pat 두근두근




o~ ho..
wo ye~
oh~ho ho
oh~
ne ma mi du gun du gun
oh~

du gun du gun de yo
gu de man bo myon
do li nun gol nu kyo
i je wa~
i je wa~
no ran sa ram ul
al ge dwe so oh~
no mu na so le yo
oh~no no
do i sang un sum
ki ji a nul go e yo
i do
i do
i’m fallin’ in love over you
ooh~

ba ram han ta go
gu de wa ham ke
nan o di ron ga
to na ga bo le i je
i je nun gu de ma nul
nu gu bo da do
sa rang ha le

no pu nin ne sa rang
o jik dan han sa ram
nu ga bwa do
a mu ri ba do
u rin cham
ja lo u li nun gol

du gun de nun sa rang
no nun na ye ja rang
nan do li nun gon
nan no pu nin gol
beautiful wonderful
one in the world
you’re my girl

i rok he bwa do
jo rok he bwa do
do bo go
do bwa do
mot jo yo
su jup ge
sal myo shi
o ge rul gam sa
at sa
gi hwe da ho ri rul
gam sa
ip su le ki su he
bu du rop ge
shim jang i du gun de
bu gu rop ge
da jong han mi so e
su mi ma kyo
se sang ha na pu nin
no rul a kyo

ba ram han ta go
gu de wa ham ke
nan o di ron ga
to na ga bo le i je
i je nun gu de ma nul
nu gu bo da do
sa rang ha le

no pu nin ne sa rang
o jik dan han sa ram
nu ga bwa do
a mu ri ba do
u rin cham
ja lo u li nun gol

du gun de nun sa rang
no nun na ye ja rang
nan do li nun gon
nan no pu nin gol
beautiful wonderful
one in the world
you’re my girl

shim jang so ri ga
du lyo yo ne ma mi
no mu do lyo so
du gun de nun
ne sa rang
o jik nan nol gi do he

nol gi do he

sa rang he ne sa rang
go ma wo ne sa rang
on se sang i
gu nal de ka ji
gu de wa ne sa rang
yong won i

du gun de nun sa rang
no nun na ye ja rang
nan do li nun gon
nan no pu nin gol
beautiful wonderful
one in the world
you’re my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