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Kiz (갱키즈) - Honey Honey 허니허니




MV: song starts 1:51

baby honey honey honey
ah..

woo ooh ooh
woo ooh ooh
woo ooh ooh
woo ooh ooh
woo ooh ooh
woo ooh ooh

baby honey honey honey
baby come to me
ja ku ni ga jo wa ji nun de

baby honey honey honey
baby come to me
no rul kok ka jil ko ya

honey honey honey
baby come to me
no rul kok ga jil ko ya
na rul gye sok pa ni
cho da bo ne
ne da ri rul hil kum
cho da bo ne
na wa nun i ma chu cho so
non o ro bo ryo so
sul jok ma ri ra do
go ro bol ka
ah

woo ooh ooh
o di ga jo hun de
woo ooh ooh
mwo ra go
ma re jwo
na do ni ga jo wa so
gu ro nun de oh
nal jo wa han da go
ma re jwo

baby honey honey honey
baby come to me
ja ku ni ga jo wa ji nun de
baby honey honey honey
baby come to me
no rul kok ka jil ko ya

ne ga no mu
ye pu ni?
ja ku cho da
bol ko ni?
woo ooh ooh

woo ooh ooh

(mv pause)

ga man i so
it ji mal go ne ge
da ga wa so
na rul a na ju le
o tok he ne ma mul
hum cho gal ko ni
mal he jwo
gu rok he ga man i so
it ji ma ah

woo ooh ooh
o di ga jo hun de
woo ooh ooh
mwo ra go
ma re jwo
na do ni ga jo wa so
gu ro nun de oh
nal jo wa han da go
ma re jwo

ah ah
ah ah

woo ooh ooh
ah..

ni ga mon jo
ma re he jwo
na rul bo go
ni ga mon jo
an na jwo
ne a pe so

ji gum ba ro dang jang
come on
ji gum ba ro dang jang
come on
oh oh oh oh
ha ha ha

woo ooh ooh
o di ga jo hun de
woo ooh ooh
mwo ra go
ma re jwo
na do ni ga jo wa so
gu ro nun de oh
nal jo wa han da go
ma re jwo

da shi han bon man do

honey honey honey
baby come to me
no rul kok ga jil ko ya
na rul gye sok pa ni
cho da bo ne
ne da ri rul hil kum
cho da bo ne
na wa nun i ma chu cho so
non o ro bo ryo so
sul jok ma ri ra do
go ro bol ka
ah

woo ooh ooh
o di ga jo hun de
woo ooh ooh
mwo ra go
ma re jwo
na do ni ga jo wa so
gu ro nun de oh
nal jo wa han da go
ma re jwo

ah ah
ah ah

woo ooh ooh
ah..

ni ga mon jo
ma re he jwo
na rul bo go
ni ga mon jo
an na jwo
ne a pe so

ji gum ba ro dang jang
come on
ji gum ba ro dang jang
come on
oh oh oh oh
ha ha ha

woo ooh ooh
o di ga jo hun de
woo ooh ooh
mwo ra go
ma re jwo
na do ni ga jo wa so
gu ro nun de oh
nal jo wa han da go
ma re jwo

da shi han bon man do

honey honey honey
baby come to me
ja ku ni ga
jo wa ji nun de
baby honey honey honey
baby come to me
no rul kok ka jil ko ya

woo ooh ooh
woo ooh ooh
woo ooh ooh
woo ooh 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