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Baby Good Night 잘자요 굿나잇



gu re yo o nu run
mon jo ja yo
gu de jam dul myon
na do jal ge yo

jon hwa rul kun ko
hwa ryo han o
sul ip go
na gal jun bi rul ha jo
a mu do mo ru ge hoo~

tonight
o nul ha ru man
gu del so gil ke
tonight
o nu ri ji na myon
do ra gal ke
tonight
ga kum o sek ha ge to
nu kyo to
a ra to
jom no mo ga ju gen ni

baby good night
jal ja yo good night
gu rom nan
dancing dancing
dancing in the moonlight

wo wo-oh~
wo wo-oh~
mo ri so ge o nul
gu de ga om ne yo

baby good night
jal ja yo good night
gu rom nan
dancing dancing
dancing in the moonlight

wo wo-oh~
wo wo-oh~
mi a ne yo
o nul gu de ga
om ne yo

oh ja jong i da dwe so
na gal che bi
gu de nun a jik
do mo rul te ji
mun ja
ha nal nam gyo
jal ja jag i ya
ne il bwa
gun de i jip jip han
gi bu nun mwol ka
e ra mo la
gu nyang na ga ja
o nul to moonlight
bul ta nun i bam
good night

tonight
o nul ha ru man
gu del so gil ke
tonight
o nu ri ji na myon
do ra gal ke
tonight
ga kum da bi ob so to
nu jo to
mi wo to
jom no mo ga ju gen ni

baby good night
jal ja yo good night
gu rom nan
dancing dancing
dancing in the moonlight

wo wo-oh~
wo wo-oh~
ma um so ge
o nul gu de ga
om ne yo

baby good night
jal ja yo good night
gu rom nan
dancing dancing
dancing in the moonlight

wo wo-oh~
wo wo-oh~
mi a ne yo
o nul gu de ga
om ne yo

i yu om nun to li me
ne ga sum man
du gun
ni ga bo go
ship da don
seng ga gun
o nul do to e gun

but o nu run ba pun mom
na nun cham na pun nom
ga ku mun i rok he
no ra do dwe
non ne il ju me
cha ja ga myon
dwe ni ka
(sorry~)

baby good night
jal ja yo good night
gu rom nan
dancing dancing
dancing in the moonlight

wo wo-oh~
wo wo-oh~
mo ri so ge
o nul gu de ga
om ne yo

baby good night
jal ja yo good night
gu rom nan
dancing dancing
dancing in the moonlight

wo wo-oh~
wo wo-oh~
mi a ne yo
o nul gu de ga
om ne yo

good night
oh wo wo-oh
good night
oh wo wo-oh
good night
oh wo wo-oh

mi a ne yo
o nul gu de ga
om ne yo

mi a ne yo
o nul gu de ga
om ne yo

mi a ne yo
o nul gu de ga
om n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