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아이유) - Peach 복숭아




ja ku nun i ga ne
ha yan gu ol gu re
ji li ji do a nan non we

sul jok u so jul ten
na jong mal mi chi gen ne
o jom gu ri ye po
baby

mwo ral ka i gil bun
nol bo myon
ma u mi jo ryo o ne
po gun na ge

oh ot don da no ro nol
sol myong hal su i sul ka
a ma i se sang ma
lon mo ja ra

ga man so it gi man ne do
ye pun gu da ri ro
ne ge ro go ro wa
a na ju nun no
nun no nun no..

doo dum doo
doo dum doo
doo doo doo

You know he's so beautiful
Maybe you will never know
ne pu me sum gyo du go
na man bo le
(na man bo le)
o rin ma u me ha nun ma
ri a ni ya
kok no rang
gyo ron ha le

oh ot don da no ro nol
sol myong hal su i sul ka
a ma i se sang ma
lon mo ja ra

ga man so it gi man ne do
ye pun gu da ri ro
ne ge ro go ro wa
a na ju nun no
nun no nun no..

myot bo nul mal he jwo
do mo ja ra
o jik noman al go in nun
gan ji ro un
gu mok so ri ro
no re bu rul ko ya
na na na na na
na na
na na....

ja ku mam i ga ne
na jong mal mi chi gen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