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Last Summer 그해여름



he sa ri ne ri
nun sa i ma da
hu in gurum hu ru
nun sa i ma da
ba ra mi su chi
nun sa i ma da
ni ga bi cho

shi ga nul ta go
so ne i re do
ji na ge bon jo
wa me i re do
gu ri um ga duk
i na ye ge to

su myo wa no hon
a ryon hi no hon
su jup ge no hon
nal ta go wa
hun du ro na hal
jan jan i no hon
yo jon i no hon
gi o gu ro
i o jo na han
to na han
nul na han
gu ri u me sa ra na han
i mi na han
i mi na han
chu o ge
jam gyo i so

bal gi ri mo mu
nun ja ri ma da
son gi ri su chi
nun ja ri ma da
shi so nul om gi
nun ja ri ma da
ni ga bo yo

ha ru ye ja gun
tum sa i e do
chom chom i cha
o la we i ri do
so le im ga duk
i na ye ge to

su myo wa no hon
a ryon hi no hon
su jup ge no hon
nal ta go wa
hun du ro na hal
jan jan i no hon
yo jon i no hon
gi o gu ro
i o jo na han
to na han
nul na han
gu ri u me sa ra na han
i mi na han
i mi na han
chu o ge
jam gyo i so

nan no rul a ra so
nol man na ge dwe so
ol ma na
gam sa han ji
ne ga i man kum ja ra
nul ji kyo bol ke

su myo wa no hon
a ryon hi no hon
su jup ge no hon
nal ta go wa
hun du ro na hal
jan jan i no hon
yo jon i no hon
gi o gu ro
i o jo na han
to na han
nul na han
gu ri u me sa ra na han
i mi na han
i mi na han
chu o ge
jam gyo i so

oh oh wo
oh oh oh
oh oh
m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