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지나) - Quit It 때려 쳐




a mu got do
a ne do dwe
dwi e so nal kok
a na jwo
o nul ha ru mwo
hen nun ji
I just wanna talk baby

but you know that
I gotta go
o nu run jong mal
ga gi shi ro
oh mi chin dut u li nun
jon ha gi
turn it off
mal man he jwo baby
gu rom an gal ke

he jwo
mal he jwo
na man mit go wa
jon bu da te ryo cho
ok it's ok
mal ma ne jwo boy
wanna share
a whole day

I know
i rom an dwe nun gol
a ra do
nan no ha go man
it go shi po
mo du nal wo ne do
nan ni ko
te ryo chi go shi po

ha ru jong il
mok so ri
dut go shi po so
jon ha he so right
after I
took a shower
ne il a chim bu to
i ri it ji man
no mu ja gi
shir chi man
je u ji ma

but you know
that I gotta go
o nu run jong mal
ga gi shi ro
bang song men i jo
gi hwek sa whatever
a mu got do
nan mo la no rang man
it go shi po

he jwo mal he jwo
na nun mit go wa
jon bu da te ryo cho
ok it's ok
mal man he jwo boy
wanna share
a whole day

I know
i rom an dwe nun gol
a ra do
nan no ha go man
it go shi po
mo du nal wo ne do
nan ni ko
te ryo chi go shi po

mal do an dwe nun mal
i ra do
dut go wa so a pa
hal ka bwa nal
ma da
ga sum jo ri ge dwe
i ro da nol
i rul ka bwa
jom jom ne ga shi ro
jil ka bwa
oh..
oh...
yeah...
ei yeah yeah yeah
ei yeah yeah yeah

he jwo mal he jwo
na man mit go wa
jon bu da te ryo cho
ok it's ok
mal man he jwo boy
wanna share
a whole day

I know
i rom an dwe nun gol
a ra do
nan no ha go man
it go shi po
mo du nal wo ne do
nan ni ko
te ryo chi go shi p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