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비투비) - Irresistible Lips 그 입술을 뺏었어




shi ga ni
nu ryo ji nun
sun gan i o so
i je kot be wot don
nu kyot don
mi dot don
a rum da u mul
non ba kwo so

nun a pi
se byok cho rom
o du wo ji go
han jul gi bit cho rom
ma chim ne cha ja so
na ye ku nyo
na ye un myong

tang ul kung kung
bal bu myo
to jil got ga tun
su mul ga nu myon so
twi o so
(we ro wo o nul ba mi
don’t wanna be alone
no ob shi)
no ye gyo tu ro

gu ip su rul pe
so so
gu re ya ma ne
so so
no rul wo ne so sol
myong do
byon myong do
ob shi
ni ip su rul pe a sat ji

mi chin du shi
ot ji man
ha ji man
mwo ra do
a jil han
ja ri tan
jol te mon i jul
mon i jul dul
ma ne gi ok
man du ro ya ma ne
so so

han sun gan o ro bo rin
no ye gu pyo jong
al ji man
ha ji man
jo go do
nu kyo so
no do shil chi
a nun pyo jong

tang i puk puk pe il dut
go chi nun su mul huk huk
ne swi myon so
da lyo ga
(no cho bo ril ka du ryo wo
wanna be with you always)
no ye gyo.. tu ro

gu ip su rul pe
so so
gu re ya ma ne
so so
no rul wo ne so sol
myong do
byon myong do
ob shi
ni ip su rul pe a sat ji

mi chin du shi
ot ji man
ha ji man
mwo ra do
a jil han
ja ri tan
jol te mon i jul
mon i jul dul
ma ne gi ok
man du ro ya ma ne
so so

hyon shil gat ji a na
mi do ji ji a na
gu nyang kum man ga ta
mo dun ge
mo dun ge
ooh ye..

jo..
bi rul mo gu mu na
nu ri nun mu rul
hu lil ji nol
cha ju myo da
li da ne da
ri ga mon jo
bu so jo bo ril ji

I don’t know
ne ga mi chin gon ji
ne mam so ge
ga du go shi pot ji
ot don dan o ro do mal
mot te
mo dun sun ga nun
ma chi sa jin cho rom
stop

gu ip su rul pe
so so
gu re ya ma ne
so so
no rul wo ne so sol
myong do
byon myong do
ob shi
ni ip su rul pe a sat ji

mi chin du shi
ot ji man
ha ji man
mwo ra do
a jil han
ja ri tan
jol te mon i jul
mon i jul dul
ma ne gi ok
man du ro ya ma ne
so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