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VENUS (헬로비너스) - Venus




hello, you know?
v i c t o r y girls ooh~

ne ga in nun de
we to mang so lyo
yo ja ma mun ne ga
a nun de
ne ga ung wo na go
in nun de
we to gin jang he

ja u ri ga nu gu
you~
for you
you~
i'm your venus
jello hot han na rul mit go
ok?

so cool
boo~
so good
boo~
i'm your venus
jo wa i nu kim gu de ro

oh oh oh

v i c t o r y girls
da da da dada dada da da
v i c t o r y boy
ooh

(shake it!)

ja ku het don mal
da shi ha nun gon
non to gin jang ha go
it da nun go
nam jan ja shin ga mi
jun gyo he
jom do hi mul ne

ja u ri ga nu gu
you~
for you
you~
i'm your venus
jello hot han na rul mit go
ok?

so cool
boo~
so good
boo~
i'm your venus
jo wa i nu kim gu de ro

oh oh hey
ne se pal gan
ip sul go mun nun
mang ul gat go
shim ni my baby

cutie hotie lovely girl
gu ge ni yo jan gol
nan no ma ne sa rang e
venus
wan byok han
nan no ye leaders
hey my boy
no ba ke
mo ru nun nal jom
ma lyo bwa

al dut mal dut
gu nyo mam do
an ta ka un de
so shi me ma ra yo
i mi jo wa yo gu de
mo su bun

ja gu de ga nu gu
you~
for you
you~
youre my hero
jello mot jin no rul mi do
ok?

so cool
boo~
so good
boo~
i'm your venus
o nu run ye ga mi jo wa
oh oh oh

v i c t o r y girls
da da da dada dada da da
v i c t o r y boy
ooh

(hello venus!)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