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TTS) 소녀시대 - Baby Steps



hoo...
he ye yeh

um kyo jin
ma u mi
ja ku se o na ga
oh

sum gyop o go
gam cho do
mo du hu lo na ga
oh

da hul su om nun no rul
bo myon so
ne ja gun gu rim ja do
dul kil ka su mo so

oh
nan to li nun
go ru mul
jo shi mi da ga ga bwa
oh nan
dok ga i gal su rok
ot jon ji du ryo wo jo
ni ga mo ro jil ka

one, two ne ma mi
three, four sum gyo ri
five, six on mo mi
no man bo myo go ro

du nu nul
ga ril su rok
ni ga do jal bo yo
(it's u, it's u)

ne du gwi rul
ma gul su rok
jong il no man du lyo
oh yeah..

ni nun bit il go ne gi
o ryo wo
on jong il ni gyo te so
nun chi man bo ge dwe

oh
nan to li nun
go ru mul
to han bon da ga ga bwa
oh non
ne sa rang i bo i nun
ga ka un go ri ka ji
i jen da ga wo jwo

one, two ne ma mi
three, four sum gyo ri
five, six on mo mi
no man bo myo go ro

one, two o je do
three, four o nul do
five, six ne il do
no rul hyang he go ro

o nul do na hon ja
nun mul jit nun go ru mu ro
yeah..
nol hyang he got go
it ji man

ni ma me dan nun nal
ni pu me a na jul
gu na rul gi da ryo
i need u hey,

oh
nan to li nun
go rum ul
jo shi mi da ga ga bwa
(oh somebody help me pls
somebody help me oh..)
oh nan
do ga ka i
gal su rok o jon ji
du ryo wo jo

oh
nan to li nun
go ru mul
to han bon da ga ga bwa
oh non
ne sa rang i bo i nun
ga ka un go ri ka ji
i jen da ga wa jwo

one, two ne ma mi
three, four sum gyo ri
five, six on mo mi
no man bo myo go ro

one, two o je do
three, four o nul do
five, six ne il do
no rul hyang he go ro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