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The Chaser 추격자 (title track)




mi a ne ma
dok ha ge nal bo ri go
to na do dwe
ni ga won han da myon
gu re good bye
ho na ne mam ka ji
jo bun gon a nya
ne sa rang i i gyo

a i ya mon jo ga
o gi ya di yo ra cha
o gi ya
di ya dwe cha jul ko ya
jam shi ya
ap so do
nol ta ra
ja bu ri nan~

gu nyo rul ji kyo ra
nal it ji mo ta ge
ne ni mi gye shin got
kut ka ji ga ryon da

i jo bo ryo
i byo re
mal a pe
mom chwo ga nun
ga sum chi go
mu rup ku ro bon na
ko jo bo ryo so gun
jang jak ga tun
sul pu me ta
bo rin nal ku ro bon da
shi gun ne ma mi we
a jik ne ma u mul
me il so le i go
he me ge ha nun ji
go ro bon da
sa rang e
nal gut ge man dul ji to

a i ya mon jo ga
o gi ya di yo ra cha
o gi ya
di ya dwe cha jul ko ya
jam shi ya a pa do
gyol gu gen
u su ri nan~

gu nyo rul ji kyo ra
nal it ji mo ta ge
ne ni mi gye sin
got kut ka ji ga ryon da

go ri rul jo pyo ra
ne so ne jap hi ge
ne ni mul cha ja so
ne jon bul go lyon da

gu re na dok han
ma mu ro nol
bo ri ryo he so
e so bon nun
gul jit bar ba bo ri myo
hu ryo jin no e de
han jip chak to han da a~
sa rang i ra a~
ne bet nun na an~
to do jo hi nol
no chi do kun chi do
mo te o nul do
mwon ga ye
ho lin dut
nun ga ye me chin
no rul jo cha

mi a ne girl
jol de no ran ku nul
no chin a nu le
ne ga ni mam
do lil ko ni
gwen cha na
ga sum jwi tut
gyo do byol go
a ni ya

gu nyo rul ji kyo ra
nal it ji mo ta ge
ne ni mi gye shin got
kut ka ji ga ryon da

ne ma mi gu ro chi
ha na man a ra so
kok gi go a pa do
nol sa rang ha ryon da

mi a ne ma
dok ha ge nal bo ri go
to na do dwe
ni ga won han da myon
gu re good bye

ho na ne mam
ka ji jo bun
gon a n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