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에이핑크) - Step



1, 2 step, step, step
1, 2 step, step, step

nu ni bu shin
he sa re
gwe ni ne ma mi
ja ku du gun du gun go ryo

ha ru e yol bon
a ni su mu bon
ja ku man
seng gang na
i ron na ye ma mul non
a nun ji

nul ne son ja ba ju gi
go jit mal ha ji an ki
me il na man ba ra bo go
sa rang he ju gi
to hal ma run man chi man
no ye ge
ha go shi pot don mal
nol sa rang he

you
no ye so nul kok jap go
bal go ru mul mat chu myo
du ri ham ke 1, 2 step
baby listen to my heart
so ro ma ju bo myon so
kot no re rul bu ru myo
no wa ham ke 1, 2 step
my baby baby
my
1, 2 step ep ep
1, 2 step ep ep
1, 2 step step step
my
1, 2 step step step
1, 2 step eh eh eh-eh eh-eh
1, 2 step eh eh eh-eh eh-eh
1, 2 step step step
my
1,2 step step step

no ye u su mi jo wa
bo go to bwa do ja ku ni ga
bo go shi po
ha ru ga no mu
jar bun got ga ta
no wa ye
shi ga nun
ja ku pa li ga nun ji
nan mo la

non mwo ra go i sul ka
ne seng gak ha gin hal ka
no mu bo go shi pun
ma me nun mul
a nun gol
gu re do ni ga jo wa
nul on je na
na rul ut ge he ju nun
no ni ka

you
no ye so nul kok jap go
bal go ru mul mat chu myo
du ri ham ke 1, 2 step
baby listen to my heart
so ro ma ju bo myon so
kot no re rul bu ru myo
no wa ham ke 1, 2 step
my baby baby
my
1, 2 step

nul
ji gum cho rom
du ri so
ga tun ku mul
ku myon so
u ri ham ke 1, 2 step
baby listen to my heart
no ye yop ja ri e so
to ro ji ji a nu le
no rul no mu sa rang he
my baby baby
my
1, 2 step ep ep
1, 2 step ep ep
1, 2 step step step
my
1, 2 step step step
1, 2 step eh eh eh-eh eh-eh
1, 2 step eh eh eh-eh eh-eh
1, 2 step step step
my
1,2 step step step

1,2 step hihih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