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에이핑크) - Boy




lets go..
cho um bon sun gan bu to
nan ban he so he so
mi chi do rok Fee li
ko cho e so e so
pi ha ryo go he so
no mu mo shi so so
na wa nun
mat ji ga
an tan gol al myon so do

gun de i ge mwo ya
nun gil han bon an ju ne
we ja ku ne a pe
na ta nan de
de che ne ga ne ge
bo i gin han de
ja ku gi da ri ne
ja jon shim man
sang ha ne
o tok he
i ron je gil ne ga mon jo
pa ji ge dwel got ga ta
Boy

i jen
da ga wa jwo Boy
ma rul he jwo Boy
sa rang han da gu
han da gu
no pu ni ra gu
na man bwa jwo Boy
sa rang he jwo Boy
no man jo ta gu
jo ta gu
no pu ni ra gu

mi cho bo ril got ga ta nan
ji gum ji gum
a mu gwan shim do
ob ja na
ne gen ne gen
gu ron de ban he so
no mu mo shi so so
na wa nun mat ji ga
an tan gol al myon so do

gun de i ge mwo ya
nun gil han bon an ju ne
we ja ku ne a pe
na ta na nun de
de che ne ga ne ge
bo i gin ha nun de
ja ku gi da ri ne
ja jon shim man
sang ha ne
o tok he i ron je gil
ne ga mon jo
pa ji ge dwel got ga ta Boy

i jen
da ga wa jwo Boy
ma rul he jwo Boy
sa rang han da gu
han da gu
no pu ni ra gu
na man bwa jwo Boy
sa rang he jwo Boy
no man jo ta gu
jo ta gu
no pu ni ra gu
boy boy boy

non ma u sweet han Boy
te ron Handsome sexy boy
o tok he
no ga ne ge o ni
ne pu me an gyo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i want a baby boy

i jen
da ga wa jwo Boy
ma rul he jwo Boy
sa rang han da gu
han da gu
no pu ni ra gu
na man bwa jwo Boy
sa rang he jwo Boy
no man jo ta gu
jo ta gu
no pu ni ra gu

i jen
da ga wa jwo Boy
ma rul he jwo Boy
sa rang han da gu
han da gu
no pu ni ra gu
na man bwa jwo Boy
sa rang he jwo Boy
no man jo ta gu
jo ta gu
no pu ni ra g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