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matian 달마시안 - E.R



i need help!
i need somebody right now!
she's not breathing
i don't know what to do
i need help!

cha gap ge bo ryo jin
ne ma um do
ga cho bor in
go mun to nol sok
o di ro ga ya hal ji
i shi no ye mom cho i so

when you coming back
ha ru i tul gi da ryo do
do ra o nun da bi om nun me
a ri to
da shi bo ro jin ko bo rin
sang cho rul do nun mot cha ma
na bam se wo nol bu run da nan

no man bo myo i want you to stay
stay stay stay
no rul bo nen ne ga
won mang i dwe dwe dwe
comeback to me
back to me
chokin now
i told you back to me

gi da ril ke
i'll be there
gu go se so
i'll be there
i ron go tong do
a pun nun mul do
da cha mul su it da go

chu mul chu myo
i'll be there
u su myon so
i'll be there
ma ji mak ni ga
ut don gu go ri ye
ne ga nol gi da ril ke

emergency..
emergency..
emergency
ne ga nol gi da ril ke

shim jang i
mom chun dun ne
wen jo gi no mu
a pa so

cha gap go nal
ka ra op ge
ji lin dut nan
da cho so

gi da ri go
gi da ri da
mom chwo so
ga su mi
no to nan gol mo la so

pok pung i hwip sul go gan
du tan ne bin ja ri
ho hup gil te o bo rin
ha na pu nin sa rang i

shi rin ba ra mi
na rul e wo sa ni
gu ri u me ji chin mom gwa
ma mi
sok sa gyo
hon ja to dwe shi bo
ju go do nan mot ji wo

gi da ril ke
i'll be there
gu go se so
i'll be there
i ron go tong do
a pun nun mul do
da cha mul su it da go

chu mul chu myo
i'll be there
u su myon so
i'll be there
ma ji mak ni ga
ut don gu go ri ye
ne ga nol gi da ril ke

non ne gyo te ob ji man
sa rang han da go
gi da rin da go nol
su bek bon bu lo bo ji man
da bi om nun non
to na bo rin no ye

nun bu shin ha nul
a re ni ga o gi mal
won he
nun mu re pa jo
da shin sol su jo cha
ob so do nan
ji gum cho rom man
no om nun yo gi so
nol gi da ril ke
ooh yeah..

gi da ril ke
i'll be there
gu go se so
i'll be there
i ron go tong do
a pun nun mul do
da cha mul su it da go

chu mul chu myo
i'll be there
u su myon so
i'll be there
ma ji mak ni ga
ut don gu go ri ye
ne ga nol gi da ril ke

ne ga nol gi da ri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