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 Ji Young (백지영) - Today More Than Yesterday 어제보다 오늘 더



a mu ron ma rob shi
jo yong i ye go
jo cha ob shi
bu so jin ne ma um
tum se ro
ga duk chan gu de

gye sok kut do ob shi
ha ru ga da ru ge
do ob shi
na do mo ru ge
do ja ra na
o je bo da

we ro um i ran gil
gu ku te so
so ri cho bwa do
hon ja yo sul te
gi jok cho rom gu te
ni ga on go ya

o nul do sa rang he
do ma ni jo wa he
kok son mul ga tun
no rul
uh uh oh~
uh uh oh~

me il sa rang he
do ma ni sa rang he
o je bo da do
nan o nul do gu del
sa rang he~

byo ri ran i nil do
me il tok ga tun il
sang dul do
gu de rul man nan
i hu ro
u sum i na

we ro um i ran gil
gu ku te so
so ri cho bwa do
hon ja yo sul te
gi jok cho rom gu te
ni ga on go ya

o nul do sa rang he
do ma ni jo wa he
kok son mul ga tun
no rul
uh uh oh~
uh uh oh~

me il sa rang he
do ma ni sa rang he
o je bo da do
nan o nul do gu del
sa rang he~

su mi mo jul man kum
na do no lal man kum
ne a ne so ja ku
gu de ga ko jo

o nul do sa rang he
do man i jo wa he
kok son mul ga tun
no rul
uh uh oh~
uh uh oh~

me il sa rang he
do man i sa rang he
o je bo da do
nan o nul do
gu de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