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I Like You (니가좋다)




girl, I love u
I need u
always with u
I'm alone

a jik do nan
ni ga bo yo
son ku chi
jo ril du shi a pa wa
ne ma mul
so le ge hen non

na e ge non
nul a ryon ha go
ne dit ji mo tan chot
go rum e nan
man je ja rin ga bwa
nul i rok he me il
mem dol go i so
a ma non mo ru get ji man

nan..
oh oh nan..
ni ga jo ta
no nun ne ge
mo dun ge cho u mi dwe
mwo ga o te..
ne ga to
gu ro chi mwo

rap)
to to to
gyol guk i ro ni
mon bal chi so
shi son man go chi ji
nu ni ra do ma ju chi myon
se sang un kut na ji
gwi yo un mi so
u sum kot pi ji

jo gum man do
yong gi ne bol te ni
mo run chok yon gi e
sok ta u ji ma ra jwo
na ye gen no ha na pu ni
ni oh
nal a ra jul te ka ji
always with you

mo li so ni mi so rul bwa
nun a pi hu ri ta ge
bu so jo
ne ma mi twi go i so do

ga ku mun no
jom ul jok ha go
mwon ga sul pun
dut bo yo do
non o nu se ut go i so
ne ga su mi we
i ri jo myo ol ka
no rul kok an go shi pun gol

nan..
oh oh nan..
ni ga jo ta
no nun ne ge
mo dun ge cho u mi dwe
mwo ga o te..
ne ga to
gu ro chi mwo

(yo gi i so nan)
nul ga ka un go se
no ob shin an dwe~
nan
(i ja ri e nan)
non ne ge yo jon he
o jik no ma ni
ne ma mul

na e ge non
nul a ryon ha go
ne dit ji mo tan chot
go rum e nan
man je ja rin ga bwa
nul i rok he me il
mem dol go i so
a ma non mo ru get ji man

oh oh nan..
ni ga jo ta
no nun ne ge
mo dun ge cho u mi dwe
mwo ga o te..
ne ga to
gu ro chi m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